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 2 : 드라큘라의 휴가 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 2
론 로이 지음, 윤영 옮김, 존 스티븐 거니 그림 / 삼성출판사 / 2012년 5월
평점 :
절판


이 시리즈는 미국 어린이 도서관 인기순위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책으로 드디어 국내에 소개가 된 책입니다.첫번째 편이 나오자 마자 아이를 비롯해서 많은 아이들을 사로잡으며 한번 읽기 시작하면 책이 끝날 때까지 도무지 멈출 수 없는 즐거움을 주며  화제가 되었던 딩크던컨이 전편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되어 더욱 흥미진진해진 미스터리 사건을 해결하는 미스터리 수사대의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두번째 편인 [드라큘라의 휴가].

 

2편이 나오길 무척이나 기대했던 아이였는데,전편에 이어 이번 편도 책을 만나자 마자 무척 즐거워 하며 책읽기에 빠져드네요.

 

이책의 주인공은 미스터리를 해결하는 것을 좋하는 '딩크'와 궁금한게 생기면 꼭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조쉬', 그리고 야무지고 똑똑한 '로즈'로, 세친구는 각자의 장점인 딩크의 '관잘력', 조쉬의 '추리력' 위급한 상황에서도 차분함을 잃지 않는 '로즈'의 예리함을 통해 미스터리한 사건을 티격태격하면서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 입니다.

 

 

이번 편에서는 무더운 여름에 딱 어울리는 미스터리한 사건을 만나게 됩니다. 바로 책 표지에 등장하는 인물인 드라큘라가 등장합니다. 우연히 슈퍼마켓에서 드라큘라를 닮은 사람을 만나게 된 세친구는 수상한 아저씨를 미행하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감쪽같이 사라져 버리고 그를 만난 사람들은 하나같이 목에 반창고를 붙이고 있는게 아니겠습니다.세친구는 마을에 위험이 닥친것을 발견하게 되고 , 드라큘라가 마을을 휩쓰는 것을 막기 위해 나서게 되고, 가장먼저 그아저씨를 의심했던 로즈가 사라지게 됩니다.

 

 

과연 남겨진 두친구는 로즈를 찾고 위험에 빠진 마을을 구해낼 수 있을지 무척이나 흥미진진하고 재미있게 펼쳐지는데 ,어려운 문제를 포기하지 않고 풀어나가는 세친구와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다 보면  관찰력과 함께 사고력도 키울 수 있게 해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