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 1 : 사라진 미라 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 1
론 로이 지음, 윤영 옮김, 존 스티븐 거니 그림 / 삼성출판사 / 2012년 4월
평점 :
품절


 

 

 

미국 초등학교 도서관 인기 순위 1위의 책이라고 해서 아이역시도 무척이나 기대했던 책인데, 예상대로 기대 이상의 즐거움을 주며 아이를 단번에 사로 잡은 이 책은 아이에게 책읽는 즐거움이 어떤 것인지를 알려주는 반가운 책으로 읽기 시작하면 흥미진진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마지막 페이지를 덮을때까지 내려놓을 수 없게 만드는 [딩크 던컨과 미스터리 수사대] 입니다.

 

미스터리해결하는 것을 좋아하는 '딩크'의 관찰력, 궁금한 일이 생기면 꼭 해결해야 직성이 풀리는 '조쉬'의 추리력, 위급한 상황에서도 차분함을 잃지 않는 '로즈'로 구성된 미스터리 수사대의 활약은 1편에서 부터 만날 수 있습니다.

 

세 친구는 워스워스 박물관 미라의 월요일 프로그램이 참가해 박사님의 안내에 따라 구경하던 중 금발머리 여자가 달려들어 어린이 미라를 가지고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하게 됩니다.


 

 

"미라를 도대체 왜 훔친걸까?"


수사대는 도둑이 미라를 가져가서 뭘하려 하는 것인지 궁금해 하며 호기심을 풀기 위해 수사를 시작하게 되면서 더욱 놀라운 일을 목격하게 됩니다.박물관 벽이 폭발하며 침입해 들어온 괴한들이 미이라가 있는 방의 보물까지 훔치는 것을 보게 된것입니다. 누구 그랬는지 알수없는 상황에서 세친구는 서로의 장점들을 이용해서 경찰도 해결 하지 못한 사건을 멋지게 해결하면서 사라진 미이라도 찾고 보물도 찾게 됩니다

 

                      

 

세친구의 활약에 동참하다 보면  어렵고 복잡한 일이 생겨도 쉽게 포기하지 않는 문제해결 능력까지 얻을 수 있어 좋은 이 책은,아이가 4월에 만난 책 중 가장 재미있는 책중하나라고 합니다. 시리즈로 출간될 예정이라고 하는데 어서 빨리 다음편을 만나고 싶다고 하네요.

 

책읽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아이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다면 딩크던컨을 만나게 해주세요.
아마 책읽기의 즐거움을 알게 될겁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