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영어의 왕자 1 - 미국 초등학교 입학하기 ㅣ 영어의 왕자 1
조현진 지음, 박철호 그림, 레이나 감수 / 상상의집 / 2011년 11월
평점 :

영어의 왕자와 함께하는 신나고 즐거운 신개념 영어회화 학습만화. 이 책은 영어 울렁증이 있는 아이들이라면 반드시 만나야 책입니다.
'상상의집' 출판사에서 출간된 영어의 왕자는 기존에 출간된 많은 학습만화들 중 가장 재미있고 효과적인 학습만화 라고 할수있는 신나는 책입니다. 재미만 너무 추구하다보면 학습면에서 좀 떨어지는 경우가 있지만 이 책은 재미와 학습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은 책으로 영어를 싫어 하는 아이라도 영어의 즐거움을 알게 해주는 효과 만점의 백점짜리 학습만화 입니다.

대한민국 최고의 재벌인 명명 그룹의 7대 독자로 모두의 부러움을 사지만 치명적인 약점인 영어 울렁증이 있는 주인공 황 준 과 함께 하면서 배우는 영어 회화는 한번 보고 잊혀지는 기존의 영어학습관련 만화들 하고 는 틀립니다. 신나게 웃으면서 보다 보면 아이 머리에 저절로 기억 되게 하는 구성으로 영어 왕에 도전 하는 주인공 황 준 과 함께 영어왕이 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책의 내용은 글로벌 시대에 영어 실력을 키우기 위해 황 준과 천재인 그의 비서인 삼식이는 재벌 3세 들의 전문 교육기관인 골든스쿨로 1년간 유학을 가게 되는데 준이는 그 곳에서 골든 스쿨의 최고 명예인 골든 메달을 받지 못하고 포기하게 되면 비서 삼식이를 후계자로 삼겠다는 할아버지의 엄청난 선포로 둘의 대결이 펼쳐 집니다.
"반드시 너를 이기고 말테니까"

하지만 삼식이는 골든 스쿨 역사상 최고 점수인 100점을 맞으며 당당히 합격을 하게 되고
한국의 슈퍼스타 위대한 황준은 골든 스쿨 역사상 처음으로 빵점을 맞으며 불합격을 하고
학교에서 쫒겨나게 될 상황에 처하게 되는데 과연 영어 울렁증이 있는 준 은 삼식이를 뛰어 넘어서 골든 메달을 차지할 수 있을지 흥미진진하게 펼쳐집니다.

책 속에서 만난 영어회화를 테스트 할 수 있는 영어의 왕자 다이어리가 있어서
집중 말하기, 듣기 훈련을 할수있게 해줌으로 영어왕에 한걸음 더 다가 가게 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