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바람둥이 완전 정복
마크 사버스 지음, 권경희 옮김 / 레드박스 / 2011년 10월
평점 :
품절
해당 서평은 출판사에서 제공받은 도서를 읽고 작성되었습니다.
우리의 영웅 해리의 진정한 사랑 찾기 프로젝트.
해리는 누구나 부러워 할 만한 깜짝 놀랄 정도로 똑똑하고 이쁘고 완벽한 몸매의 아내가 있는 남자다. 이름있는 가문의 엄청난 재력가의 딸인 아내는 변변치 않은 자신을 선택. 해리는 아내가 왜 자신을 선택했는지 잘 이해 하지 못하지만 어느 누구보다도 해리를 사랑했던 아내.
하지만 그 행복은 오래 가지 못하고 서로에게 갈등이 생긴다. 바로 아내의 집안에서 자신을 무시하는 것과 함께 아내가 자신을 창피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오해를 하게 되면서 해리는 엊나가기 시작한다.결혼 생활은 서서히 금이 가기 시작하고, 해리에게는 비밀이 생긴다.
그건 바로 아내가 아닌 다른 여자들을 사랑한다는 것이다.콜걸들을 만나기도 하고, 자신의 비서를 머리보다는 몸매를 보고 선택하면서 위태로운 결혼생활이 지속되던 어느날 아내는 해리의 마음을 되돌리기 위해 이미 완벽한 몸이지만 남편을 만족 시켜주기 위해 성형수술을 감행 하다가 그만 심장마비로 인해 사망하고 만다.
아내의 장례식이 열리는 날 우리의 영웅 해리는 레스토랑에 들려 샌드위치를 주문하는 여유를
부리다 그만 아내와의 사랑이 끝남과 함께 새로운 사랑을 발견하게 된다. 바로 레스토랑에서 근무를 하는 22살의 몰리다.
그녀와의 나이차가 많이 나지만 해리는 그녀의 사랑을 얻기 위해 계획을 세우고 작전을 펼치면서 끊임없는 웃음을 주는 해리. 몽테크리스토 백작을 롤모델을 삼아 그처럼 계획하고 행동하면서 아슬 아슬한 줄타기를 펼쳐 보이고, 결투를 하기도 하면서, 완벽했던 자신의 전 아내를 이해 하지 못했던 자신의 과거를 되돌아 보게 되면서 자신이 사랑을 잘 알지 못했다는 것을 느끼게 되고 몰리를 짝사랑 하게 되면서 예전에는 알지 못했던 진정한 사랑이란 어떤 것인지를 깨닫게 되는 해리.
하지만 해리는 걱정을 한다. 그건 바로 몽테크리스토 백작의 결말은 해피엔딩이 아니라는 것이다.과연 해리의 결말을 어떻게 될까? 해리의 사랑 찾기는 결실을 맺을 수 있을까? 이것을 알아가는 즐거움이 큰 이 소설은 첫페이지 부터 마지막 페이지를 덮을 때가지 실컷 웃을 수 있는 몇 안되는 소설중 하나로 올해 만난 베스트 10에 드는 책이 될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