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이야? 목화 - 교과서 지식과 영어를 동시에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정말이야? 시리즈 12
하이디 무어.우영진 지음, 우영진 옮김, 해럴드 프랫.유소영 감수 / 명진출판사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읽기만해도 영어가 느는 초등학교 3학년인 아이의 영어공부를 위해 가장 좋은 선택인 책인 [정말이야]시리즈.

이 시리즈는 영어에 흥미를 보이지 않는 아이들에게 영어공부에 흥미와 재미를 느끼게 만들어주겠금 구성된 책으로 지금까지 많이 보아온 영어학습관련 책과는 다른 전혀 새로운 방법으로 영어에 흥미를 갖게 해줍니다.

책은 한창 호기심 많을 때인 아이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주제,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주제들을 선정해서 아이들을 단번에 사로 잡는 쉽고 재미있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책을 읽는 즐거움도 알게 해주면서 그 속에서 만나는 초등학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필수 영단어들이 어떻게 사용 되는지를 책을 읽다 보면 자연스럽게 알게 해주므로, 정말이야 시리즈라면 아이들에게 영어공부하라는 잔소리 아닌 잔소리를 하지 않을 수 있게 해줌으로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에게도 너무나 좋은 책입니다.


시리즈 12번 책인[목화]편에서는 옷을 만느는 데 쓰이는 목화에 대해 알아보는 책입니다.
옷뿐만 아니라 다양한 목화의 쓰임새도 알아보고 또한 목화 때문에 고통을 받았던 사람들에 대해서도 알려 주는 책으로 흥미로운 이야기 거리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책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인 책을 보다 보면 초등 교과서에 나오는 주요 표현 배우기와, 영어 실력 쑥쑥 올려 주는 필수 표현 배우기가 있어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아직 까지 정말이야 시리즈를 만나지 않았다면 꼭 보시라고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