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짜 초딩 스쿨 1 : 이상한 담임 선생님 괴짜 초딩 스쿨 1
댄 거트먼 지음, 짐 페일럿 그림, 최연순 옮김 / 밝은미래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이 책 [괴짜 초딩 스쿨]시리즈는 아이들에게 책 읽기의 즐거움을 알려주면서 학교 생활이 좀 더 재미있고 즐거워 지게 만들어 주는 책으로 미국,중국,일본을 비롯해 전세계 수많은 어린이들을 사로잡은 베스트셀러로 드디어 국내에도 출간이 되어 반갑게 만난 책입니다.

책속의 주인공은 대부분의 아이들 처럼 축구와 비디오 게임을 엄청 좋아하지만 학교와 공부는 정말 정말 싫어 하는 '에이 제이'와 같은 반 친구들입니다. 이들은 2학년이 된 첫날 깜짝 놀라게 됩니다.

그것은 바로 아이들 처럼 학교를 싫어하고 더하기 빼기도 못하고, 읽고 쓸줄도 모르는  전세계에서 가장 멍청한  '데이지' 선생님 때문입니다.

친구들은 데이지 선생님이 어쩌면 사기꾼일지도 모른다고 하고, 경찰한테 안 잡히려고 몰래 학교에 숨어 있는 건지도 모른다는 소문이 떠돕니다.과연 데이지 선생님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에이 제이와 반친구들은 모두 힘을 합쳐 선생님에게 모든 걸 가르쳐 주기로 합니다.

그리고 친구인 라이언이 세계 역사상 가장 멋진 아이디어를 생각해 내는데 바로 학교를 통째로 사버리자는 기막힌 아이디어 입니다. 상상력이 뛰어난 에이 제이는 학교를 비디오 게임방으로 바꾸려는 계획을 세우고 교장선생님에게 학교를 팔수있나교 묻지만 교장선생님은 학교는 팔수없고 대신 100만 페이지의 책을 읽으면하룻밤 학교를 비디오 게임방으로 만들어도 좋다고 합니다.

과연 학생들은 학교를 비디오 게임방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마지막 페이지 까지 웃음이 끊이지 않게 만들며 아이에게 책 읽기의 즐거움을 가르쳐 주는
괴짜 초딩 스쿨. 벌써부터 다음편이 기다려 진다고 하는데 어서 만나야 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