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 위한 팀워크 - 글로벌 인재의 조건 어린이 자기계발동화 27
서지원 지음, 유설화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11년 8월
평점 :
품절


형제가 없는 어린이들이 많다 보니 서로 배려하고, 협력하기 보다는 자기만 생각하는 어린이들이 많은 요즘,그 어떤 책 보다 어린이들에게 꼭 필요한 책인 [어린이를 위한 팀워크]. 이 책은 위즈덤하우스의 [어린이 가기계발 동화시리즈]로 어린이들이 미래를 살아가는데 꼭 필요한 인성을 쉽고 재미있는 동화로 알려주는 반가운 시리즈로 아이에게 팀워크가 무엇인지를 알려주기 위해서 선택한 책입니다.

 

 

책은 팀워크가 무엇이며 왜 필요한지,그리고 팀워크의 장점은 무엇이며, 팀워크를 키우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등을 오합지졸의 4인조의 빵빵터지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통해 자연스럽게 알려 줍니다.

 

 

 책의 주인공은 애들하고 어울리지 않고 학교 활동에 참여도 안해서 투명인간이라고 불리는 완두와 환희,모든 일에 진지할지 모르고 뻔뻔해서 뺀질이로 불리는 상우, 그리고 강원도 산골마을에서 전학을 온 민희가 한팀이 되어 '제주도 여행권'이 걸린  전국 과학 실험극 대회에 참가신청을 하면서 시작이 됩니다.

 

 

 학교에서는 이미 완벽한 과학 영재반 아이들이 있어 오합지졸 4인조는 웃음거리만 될뿐 힘들거라고 예상을 합니다. 4인조 역시 우린 안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대회에 참가도 못할거 같다고 하지만  리더인 '민희'는 말합니다.

 

"팀워크가 중요해"

 

"이세상에는 우리가 혼자서 해낼 수 있는 일은 많지 않지만 함께 한다면 아무리 어렵고 힘든 일도 해낼 수 있어"

 

 

 오합지졸 4인조는 팀워크를 배우면서 공통된 목표를 가지고, 우리는 하나라는 생각으로,서로 뜻을 모으고, 서로 조화를 이뤄 전국고학 실험극 대회의 지역 예선에서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며 1등을 차지합니다.

 

과연 4인조는 본선에서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까요?

 

오합지졸 4인조를 통해 재미있게 배우는 팀워크.강력히 추천합니다.아이들에게 멋진 선물이 될겁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