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 수학 16시간 만에 끝내기 - 수학포기자들을 구원해 줄 희망의 수학책 중학 수학 16시간 만에 끝내기
마지 슈조 지음, 조미량 옮김, 양환주 감수 / 명진출판사 / 2011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특목고 1000명을 보낸 우리나라 수학 최고 교육기관 올림피아드 추천', '수학포기자들을 구원해줄 희망의 수학책' 이라는 이 책은, 방학을 맞은 큰 아이에게 중학 수학을 정리 하라고 권해준 책입니다.

[중학 수학 16시간 만에 끈내기]의 저자는 '한평생 학생들에게 어떻게 하면 수학을 재미있게 가르칠 까?'를 연구한 수학 교육 전문가이며 일본의 대표적인 수학 전문교육기간인 '피타고라스'의 설립자인 '마지 슈죠'입니다.


저자는 수학을 포기하거나,어려워 하는 학생들을 도와주기 위해 빠른 시간안에 수학의 기초를 쌓고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른 어떤 책에서도 보지 못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으로 수학과 친해지게 만들어 줍니다.이미 이 책은 일본 중학생 수학 분야 1위를 차지한 책으로 많은 수학 포기자들을 구원해준 책입니다.


 16시간안에 중학 수학의 기초를 쌓을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는 이 책은, 전체 16개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 장마다 한시간씩 해서 16시간이면 중학교 1.2.3.학년 과정을 끝마칠 수 있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지루함없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년동안 배워도 어려워 하는 학생들이 많은데 빠른 시간안에 중학교 수학을 끝마칠 수 있다니, 설마라는 생각이 들수도 있을겁니다. 하지만 이 책은 꼭 알아야 할 핵심 키워드를 중심으로 저자의 명쾌한 해설과 풀이로 학생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해주는 책입니다.


그동안 수학이 어려워 포기했거나, 포기하려고 하는 학생들이 있다면 절대 강추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