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스티브 잡스에게 배우는 재미있는 초등영어 ㅣ 21세기형 스토리 영어학습 2
서희정.이혜경 지음, 김미규 그림 / 명진출판사 / 2011년 4월
평점 :
품절
21세기형 스토리 영어학습 2번째 책인 스티브잡스에게 배우는 재미있는 초등영어.
이책이 마음에 드는 점은 기존에 나온 영어공부 관련책들이 대부분 억지로 영어공부를 하게 만들면서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지 못하는데 비해 이 책은, 20년 동안 영어를 가르치면서 아이들이 어떻게 하면 영어를 잘 할 수 있을까?를 고민하던 서희정선생님이 아이들 스스로 영어공부를 하고 싶겠금 만들면서 영어공부 재미에 푹 빠져들겠금 만드는 '21세기형 스토리 영어학습' 이라는 점입니다. 또한 아이에게 무조건 영어 단어를 외우겠금 하는게 아니라 스토리 속에서 아이들이 꼭 알아야 할 단어가 영어로는 어떻게 표현되는지를 자연스럽게 알게 해주며 재미있게 초등영어를 배울 수 있게 해줍니다.
책은 재미있는 스토리북인'스티브잡스 성장 스토리'와 스터디북인 '스티브잡스처럼 발표짱, 회화짱 되기'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글씨 크기 또한 아이가 읽기에 부담스럽지 않은 크기로 되어있습니다.
스토리북에서는 전세계인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이시대 가장 창의적인 ceo 인 스티브 잡스의 어린시절부터 최근까지의 이야기를 알려주는데, 스티브잡스가 어떻게 가장 창의적인 사람이 될 수 있었는지를 재미있게 알려 줍니다.
'이렇게 멋진 컴퓨터를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으면 좋을 텐데, 난 컴퓨터를 만들거야,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거야'
잡스의 이 말처럼 우리가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는 사실 스티브잡스가 만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잡스 이전에는 컴퓨터는 정부와 대기업,대학교에서만 쓸 수가 있었지만 잡스는 사람들이 집에서 컴퓨터를 쓸 수 있도록 만든 최초의 사람입니다. 그리고 요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역시 스티브잡스가 아이폰을 만들면서 전세계 휴대폰 시장을 뒤 바꿨습니다.거기에 아이패드 역시 엄청난 사랑을 받으면서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스티브잡스의 이야기를 책은 잘 보여줍니다.
스터디북인 스티브잡스처럼 발표짱, 회화짱되기 에는 초등학생 발표력을 키워주는 표현들과 초등필수 영단어 700개가 수록되어 있는데 아주 좋습니다.
아이의 영어공부를 위해 망설인다면 적극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