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학 온 친구 세용그림동화 5
에런 블레이비 글.그림, 김현좌 옮김 / 세용출판 / 201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호주 어린이 책 협의회 선정 '올해의 그리책 상' , 어린이 진화문흥회 '좋은 어린이 책'에 선정된 책이기에 아이한테 좋은 책이 되겠다 싶어 선택을 했는데 기대한 되로 아이가 무척 좋아하네요. 
 
좋은 어린이 책에 걸 맞게 '책속 주인공 선데이를 통해서 아이가 자신의 재능에 대해 감사하는 마음을 갖도록 도와주는 책'이라는 설명처럼 멋진 책입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재미있는 이 책은 괴물을 싫어 나르는 특럭에 살고 싶어하는 '선데이 처트니'가 전학 온 친구로 나와서 자기의 이야기를 들려주면서 시작이 됩니다.

 조금은 특이하다고 생각하는 선데이는 아빠의 일때문에 세계 여러나라에서 살면서  멋진 경험을 많이해서 좋지만 한가지 문제가 있는데, 바로 이곳 저곳을 옮겨다니기에 늘 새로운 학교에 가야 하기때문입니다. 모두 전학온 처트니를 좀 이상하게 생각하지만 자신감 넘치는 선데이는 신경쓰지 않습니다.금방 새로운 여자친구들하고 친구가 되는 법을 알기때문입니다. 또한  멋진 취미도 가지고 있고,좋아하는 것도 많고, 되고 싶은것도 많은 선데이의 재미있는 이야기를 보여주는 책입니다.


이 책의 저자인 '에런 블레이비'는 최우수배우상을 받은 잘 알려진 배우이기도 한데, 화가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작가로도 활동하는등 다재 다능한 재능을 보이고 있는 배우라고 합니다.화가로 활동하고 있어서 그런지 책속의 그림들이 예사롭지 않아 보이는거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