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10 과학영웅 1 - 뒤바뀐 지구 벤 10 과학영웅 시리즈 12
김강민 지음, 신영미 그림, 정효해 감수 / 중앙M&B / 201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벤과 함께 떠나는 신나는 과학모험 만화인 이 책은 재미있는 이야기로 과학의 개념과 원리를 배우게 해준다고 해서 아이에게 좋은 책이 되겠다 싶어 선택한 책인데 상당히 재미있는 이야기를 보여줌으로 아이를 책에 빠져들게 만들면서 과학에 흥미를 느끼게 만들어주는 반가운 책입니다.


그동안 공룡들은 지구에서 살다가 기상이변또는 행성충돌로 사라졌다라고 만 알고있는 아이인데 이 책은 공룡이 사라지지 않고 오히려 사람들이 사라지고 공룡들이 현재까지 남아있다면 어떨까? 라는 상상력가득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보여주는데 아이가 한번도 생각해보지 못한 이야기여서 그런지 무척이나 재미있어 한 책입니다.


우주최강의 무기인 옴니트릭스로 인해서 열가지 모습의  외계인으로 변실할 수 있는 벤과 마법을 사용하는 사촌인 그웬.그리고 맥스 할아버지와 함께 공룡이 지구를 지배하고 있는것을 보고서 공룡이 멸종하기 전의 과거시간대로 가서 지구의 역사를 바꿔버린것을 바로 잡기위해서 그웬의 마법으로 중생대의 공룡시대로 가게 되면서 신나는 모험이 펼쳐집니다.


과연 지구의 역사를 바꿔버린것을 바로 잡을 수 있을지 함께 모험을 하면서 공룡에 대한 이야기와 지구의 역사와 공룡에 대멸종. 대륙 이동설.공룡의 분류등을 과학선생님이 들려주는 형식으로 되어있어서 신나는 모험을 벤과 함게 하면서 스스로 자연스럽게 알수 있도록 구성되어있어서
지구와 생물에 대한 이해가 더 깊어질거라고 하는 책속의 인사말처럼 아이의 호기심을 비롯해서 이해도를 높혀줌으로 과학에 대해서 재미를 느끼게 해줍니다.


또한 책과 함게 특별부록으로 들어있는 개정과학교과서 반영 심화학습 워크북이 들어있는데 아이들을 위해서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팁이 되어있어서 심화학습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 아이의 이해력을 더욱 향상 시켜줄수있게 되어있습니다.


8월에 2편 출간예정이라고 하는데  2편도 보고 싶다고 아이와 마찬가지로 저역시 2편이 기다려 지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