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해서 오래 기억나는 영문법 (책 + KJ의 동영상 강좌 20강 무료제공)
이갑주 지음, 마이클 스완 외 감수 / 어문학사 / 2010년 5월
평점 :
품절


 

유치하다는 이름을 달고 있는 이 책은 정말 책 제목만큼이나 오래 기억나는 영문법책이라고 할만하다. 다른 영문법들책들처럼 쉽게 질리는 그런 영문법이 아닌 이 책은 우선 재미가 있다.
지금까지 여러 영문법들의 책을 보면서 영어공부에 도전을 해봤지만 그리 오래 가지는 못해었다. 그 이유는 조금하다보면 쉽게 질리기 때문이다. 분명 마음을 다잡고 이번에는 꼭 영문법의 벽을 뛰어 넘으리라 생각을 하면서 다짐을 해봐도 역시나 매한가지다.

하지만 이책은 정말 특별하다.저자의 실제 영국 유학이 바탕이된 살아있는 영문법을 보여주고 있으며,다른 어떠한 책들보다도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지금껏 그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그런 책이다. 보통 영문법 책들이 가지고 있는 지루하다는 편견을 과감히 깨뜨리면서도 한두번 보다 보면 재미와 함께 머리에 쏙 쏙 들어 오면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 영문법 책이다.

이책은 책 첫머리에도 나오지만 이책 [유치해서 오래 기억나는 영문법]은 다른 많은 영문법관련책들에서는 보지 못한 특별함이 있다. 그중 첫번째인 유치해서 기억에 오래 남는 [암기공식]인데 정말 머리에 쏙쏙 들어옴으로 인해서 영어를 재미있게 할 수 있게 도와준다.
그리고 두번째인 초.중,고급으로 훈련할 수 있는 체계적인 문제 [유.오.영 Exerise]수록이 되어있어서 초급수준인 나한테 딱 맞는다. 중금,고급또한 함께 훈련할 수 있기에 체계적으로 훈련가능하기에 너무 좋다.

이책을 선택한 이유는 유치해서 오래 기억나는 책이라는 책 제목때문이였다. 사실 유치하다고 했지만 설마 했는데 정말 책 제목 그래로의 책이다.그동안 영문법을 공부를 한다고 하면서 어느정도 진도가 나가다 보면 문법들을 이해하기가 어려웠었는데 그런 걱정은 이책에서는 하지 않아도 되는 정말 잘 선택한 책이다.

책은 모두 20장으로 구성되어있는데 매 장 마다 재미있게 할 수 있게 되어있어서 질리지가 않고 또한 재미있는 동영상 강의 까지 무료로 제공이 되어서 더욱 좋다. 다른 동영상 강의들은 들으려고 하면 따로 비용이 드는데 이 책의 동영상은 무료제공이다.

이 특별한 책을 통해서 그동안  어렵다고 포기만 했었던 영문법을  다시 재미있게 할 수 있게 되어서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