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서 제일 쉬운 영어회화 - 상
Leo JJang 지음 / 잉크(위즈덤하우스) / 2010년 2월
평점 :
절판


이책 정말 대박입니다.어려운 영어회화책은 이제 그만이라고 하고싶은 책입니다.

'상 - 하 ' 두권으로 깔끔하게 구성 되어있는 이 책은  책 제목처럼 '우주에서 가장 쉬운 영어회화'책인 이 책은 다른 어떠한 영어관련책에서 느껴보지 못했던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느끼게 해주는 책입니다. 그간 많은 영어 회화에 관련된 책을 보면서 영어를 공부하려고 도전하고 도전하고 또 도전했지만 항상 결과는 몇일 못가서 영어책을 집어던지기 일수였는데 이 책은 그간 어렵고 불편하게만 느껴졌던 영어가 만만해지게 해줍니다.

'이책으로 안된다면 우주를 떠나거라'라는 문구가 있는 이 책은 처음 책을 선택 하기전에는 설마라는 생각이 강하게 들면서 그냥 속는셈치고 한번 보자 하면서 책을 선택했는데 책을 처음 보자 마자 깜짝놀란 자신을 발견하게 된 책입니다. 영어회화책을 보면서 일주일이상 보면서 공부해본적이 거의 없는데 이 책은 벌써 일주일 이상을 보고 있으니... 정말 지금까지 만나본 영어회화 관련책중에서 최고의 책이라 하고 싶은 책입니다. 10점 만점에 100점은 더주고 싶은 초보인 저에게 최고의 책입니다.
 
책은 다른 영어회화 책들하고는 틀리게 복잡하고 어려운 표현과 문법들이 들어있는 책이 아니라
가장 단순한 5가지 말틀 구조로 영어를 쉽게 습관을 들이도록 해주는 이 책은 정마 효과 최고 입니다.영어 말틀로 머리에 쏙쏙 들어오게 하는 이 책은 벌써 두번째 보고 있는데, 이 책은 외우기도 어렵지 않게 되어있어서 그 어떤 책보다도 영어에 자신감을 가지게 해줍니다.

 저자는 영어를 가장 빠르고 확실하게 마스터 하는 지름길은 영어를 내 생활에 밀착시키는 것이라며 '영어의 생활화'를 하라고 하는데 이 책에서는 일상 생활에 영어를 밀착시킬수있는 표현들을 알려줌으로써 영어에 더욱 빠져들게 해주고있어 영어를 더욱 빠르게 익힐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MP3가 제공됨으로 책이 더욱 빨리 머리에 들어오는 이 책은 책에서도 나오듯이 영어를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는 가장 빠르고 확실한 방법이 뭐냐고 물어본다면 '바로 이책' 이라고 하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