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간 사자 - 초등학교 3학년 교과서 수록 도서, 개정판 동화는 내 친구 7
필리파 피어스 지음, 햇살과나무꾼 옮김 / 논장 / 201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너무 너무 좋아하는 이 책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10점만점에 10점은 더 주고 싶은 책이라고 할수있을 만큼 좋은 책입니다.. 





 

 

 

 

 

 

 

 

 



이 책은 읽어보면 왜 '필리파 피어스'가 20세기 최고의 어린이 작가인지를 알수가 있을 정도로 재미와 즐거움을 줍니다. 그리고 왜 이 도서가 어린이 책 추천도서인지, 어린이 도서 연구회 추천도서인지를  알수있습니다.

책에는 모두 9편의 이야기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야기 하나 하나 마다 아이들이 좋아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로 되어있으며, 아이가 책의 이야기를 통해서 많은 생각을 하겠금 해주고, 책읽는 즐거움이란 어떤것인지를 알려주며,아이가 생각지도 못한 이야기들을 통해서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아이에게 정말  최고의 책이라 생각됩니다.

 특히 매 이야기들 마다 기발한 이야기로 아이가 책에 빠져들게 되어있는데 그동안 아이가
만나보지 못했던 기발한 이야기로 인해서 아이역시 다음장이 무척 궁금할 정도로 재미있다고 하네요.

 책의 제목이기도 한 [학교에 간 사자]에서는 학교에 가기 싫어하는 아이에게 나타나서
학교에 안가면 잡아먹겠다고 하는데 이 이야기역시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며 즐거움을 줍니다.



 

  또 친구가 없어서 너무 외로운 이름만 똘똘이인 [똘똘이] 의 친구찾기에 나서는 이야기역시 아이가 너무 너무 재미있어 하는 이야기입니다.

 
 책을읽더니 아이가 최근에 읽은 책 중에서 가장 재미있는 책이라면서 책을 선물해줘서 고맙다고 하는 아이를 보니 책을 잘 선택한거 같아서 좋습니다.
 

 아이들에게 책읽는 즐거움을 알려주시고 싶다면 즐거움이 가득하고 재미난 이야기로 인해서
아이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이 [학교에 간 사자]를 추천하고 싶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