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파트 황금 지도 - 부동산 입지분석 고수 탑곰의 비밀 노트
탑곰 지음 / 비에이블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자고 일어나면 오르는 아파트 가격. 최고의 부동산 상승기인 요즘 제일 부러운 사람이 아파트를 매수했던 사람들이다. 그들이 매일매일 오르는 가격에 미소지을때 한숨을 쉬고 있는 사람중 하나인 나.  2년전만해도 현재 살고 있는 빌라를 처분하고 가진돈에 조금만 대출을 받으면 현재 거주하고 있는 곳에서 가까운 아파트는 충분히 살 수 있었다. 돈을 벌고 싶다면서 가장 큰 수익을 내주는 아파트에 신경쓰기보다는 그저 하고있는 일만 열심히 할뿐이였다.  그런데 어느순간부터 아파트가격이 무섭게 상승을 하면서 이제는 가진돈과 대출을 받아도 매수하기가 힘든 현실 속 눈에 들어온 책 [서울 아파트 황금 지도]를 만났다.


 부동산 입지분석 전문가, 임장의 고수인 탑곰의 책으로 서울 전역을 임장하며 실거주자의 관점에서 내 집 마련과 투자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끊임없이 쏟아지는 호재 소식과 변화하는 집값 사이에서 알짜 정보만 추리고 정리한 책이 바로 이 [서울 아파트 황금 지도]다.


어떤 기준으로 아파트를 고르고, 어떻게 사야 할까? 책은 자산별 부동산 투자방법과 아파트 선택기준은 무엇인지, 반드시 사야 할 아파트는 어떤 아파트인지, 절대 실패하지 않는 아파트 매수의 원칙과  함께 차치구별 호재와 추천아파트를 정리해 놓은 황금 지도.


저자는 아파트를 매수하는 것, 그래서 내 자산을 지키기 위해서는 공부가 필요하다고 한다. 공부를 하면 보이지 않던 방법이 보인다고 한다. 이 책을 통해 공부를 시작해봐야 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