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버는 토지투자 - 왕초보 1,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실패 없는 재테크
이일구 지음 / 황금부엉이 / 201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한 때 재테크에 관심이 있었으나 투자 실패로 재테크를 멀리 하다가 최근들어 다시 재테크에 관심이 생겼다. 여러 재테크 중 가장 관심이 있는건 가상화페, 주식이 아닌 부동산이다. 그중에서도 토지 투자에 관심이 있기에 만난 책이다. [ 왕초보 1000만 원으로 시작하는 실패 없는 채테크-돈 버는 토지투자]를 만날 수 있다니 반가웠다.[ 땅을 사기 전에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에 이은 두 번째 토지투자 책이다.


 책을 만나기전에는 부동산투자와는 달리 토지투자라면 꽤 많은 돈이 있어야 가능하다고 생각했는데, 이 책은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려준다. 적은돈으로 실패 없이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법을 만날 수 있는 이 책의 저자는 15년간 부동산 투자를 해오고 있는 투자자이면서 부동산 강사다.  저자는 부동산 투자를 해오면서 다양한 성공과 실패를 통해 어떻게 해야 성공하고 실패하는지에 대해 알게 된 모든 것을 아낌없이 이 책에 담았다.  토지투자하면 투자금도 많아야 한다는 생각과 함께 많은 공부를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땅투자에 응용할 수 있는 수준의 공부면 되고, 더 중요한 것은 현장에 나가는 것이라고 한다. 현장에 자꾸 나가다 보면 현장이 보인다고. 

 

토지투자에 실패하는 사람들의 유형은 어떤지와 함께 실패하는 투자자가 되지 않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와 웬만하면 사지 말아야 할 땅에 대해서도 만날 수 있다. 그리고 현장에서 토지투자를 해야 하는지 말아야하는지에 대한 판단이 서지 않을때 도움이 되는 10(5)+5 규칙을 만날 수 있다. 경치 좋고 싼 곳이 아니라 이 조건을 만족한는 토지에 투자하라는 저자의 실패하지 않고 수익을 낼 수 있는 투자 방법을 만날 수 있는 책이다.  돈 버는 투자에 필요한 거의 모든 것을 담은 이 책. 토지투자에 관심이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