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e Thing : The Surprisingly Simple Truth Behind Extraordinary Results: Achieve your goals with one of the world's bestselling success books (Paperback) - 『원씽』원서
Keller, Gary / John Murray / 201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타임 매니지먼트 (Time Management) 관련 책이 2,600 이상 쓰여졌다. ? 내가 생각하기에 대부분이 효과가 없기 때문이다. 분명 사람들이 놓치고 있는 부분이 있을 것이다.


성공에 대한 잘못된 믿음


1. 모든 일은 중요하다 (Everything matters equally). 선택과 집중이 중요하다.

2. 멀티테스킹은 능력이다 (Multitasking). 멀티테스킹은 평범함의 지름길이다.

3. 성공은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온다 (A disciplined life). 성공은 모든 것을 올바르게 아니라 옳은 것을 하는 것이다.

4. 의지만 있다면 못할 일이 없다 (Willpower is always Will-Call). 의자의 지속적인 활용이 중요하다.

5. 일과 삶의 균형은 중요하다 (A balanced life). 일과 삶 중 하나의 선택이 중요하다.

6. 크게 벌리는 일은 위험하다 (Big is bad). 크게 생각하고 크게 행동해라.


책의 공동 저자이자 유명한 사업코치인 게리 켈러는 우리는 항상 우리가 세운 목표와 관련 ONLY 하나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하게 주장한다. 하나의 목표를 성취함으로써 다음 목표에 쉽게 다가갈 있다. 책은 당신의 생산성과 효율을 높일 것이다.

당신에게 중요한 것은 무엇인가 하나에 집중해라 (Stop everything. Do one thing)

게리 캘러는 어떻게 비전을 만들고 가장 중요한 하나의 목표에 집중하는 방법 (How to kill the most birds with one stone) 대해서 구체적으로 설명한다. 또한 저자가 책에서 설명하는 방식은 당신이 어려움 없이 쉽게 명확하게 이해할 있다.  

 

우리는 항상 너무 많이 생각하고, 너무 많이 고민하고, 너무 많은 계획을 세우고, 너무 많이 우리는 분석한다. 저자가 강조하는 성공으로 가는 길은 매우 단순하다, 삶에 있어서 100% 정답은 없다. 순간순간 가장 적합하고 적절한 행동을 하면 된다.


앞으로 20 당신은 일보다 하지 않은 일을 후회하게 것이다. 그러니 배를 묶은 밧줄을 풀어라, 안전한 부두를 떠나 항해하라, 무역풍을 타라. 탐험하고, 꿈꾸고, 발견하라 (Twenty years from now you will be more disappointed by the things that you didn’t do than by the ones you did do. So throw off the bowlines. Sail away from the safe harbor. Catch the trade winds in your sails. Explore. Dream. Discover.)” -마크 트웨인 (Mark Twain)


매일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ONLY 일을 하면서 후회없이 살자. 오늘 당신의 해야되는 중요한 ONLY 일은 무엇인가?


댓글(1)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AgalmA 2017-06-26 04:4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진짜 원하는 일에는 게으른 자신을 반성하게 되네요ㅜㅜ;; 이 글 읽다 보니 해철 형의 목소리가 들리네요...˝니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뭐야~니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뭐야~니가 진짜로 원하는 게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