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한국사 10 : 기출 문제 - 한국사능력검정시험부터 수능까지 한번에! 생방송 한국사 10
고종훈.서예나 글, 박종호 그림, 공미라 감수, 최인수 기획 및 감수 / 아울북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고종훈한국사로 유명한 생방송 한국사 10권은 기출문제로 구성되었어요.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기출문제와 그 해설을 수록하였지요.

저희 아이도 4급까지 합격하고 더 높은 단계로 도전하려고 하고 있는데

이 책으로 기초부터 완벽하게 다질수 있을것 같아요.

선사시대부터 현대까지를 총망라한 내용이라

이 책 한권이면 역사적 흐름의 가닥이 잡히는것 같네요.


 


김역사 기자와 함께한  요점정리를 통해 앞서 배웠던 내용을

훑어보며 역사적 흐름을 살펴본 후
한국사 문제풀이를 해봐요.

단원별 주요개념을

빈칸채우기와 OX문제로 구성하여

내용을 제대로 파악했는지실력을 테스트해볼수 있네요.

그리고나서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 기출문제와 예상문제를 통해

실전에 대비하며  실력을 업그레이드할수 있지요.

문제번호에 급수와 몇회에 나온 문제인지도 나와있더라구요.

초급위주로 구성되어 있긴 하지만 어렵게 느끼는 친구들을 위해

친절한 고종훈강사님의 해설도 나와있어서

큰 어려움없이 풀어볼수 있네요.


 

 


지원이 열심히 책 살펴보고 있어요.

한국사 시험에 도전한 경험이 있는 지원이에게는

문제의 난이도가 좀 쉬운편인데요.

그래도 공부를 안한지 오래되서 그런지 헷갈려하는 부분도 많네요.

생방송한국사를 다시 정독하며 공부해야할것 같아요.

고종훈강사님의 강의도 다시 살펴보구요.

역사는 흐름을 이해하는게 중요한데 강사님의 설명을 들으면

귀에 쏙쏙 들어오더라구요.

생방송 한국사 시리즈 구성이 좋아 맘에 드는데요.

초등친구들의 한국사 공부와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에의 대비에

많은 도움이 되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