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소녀 별자리와 혈액형점 예쁜 소녀 시리즈 7
유시나 글, 이해나 그림 / 효리원 / 201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지원이가 좋아하는 책 <예쁜 소녀 별자리와 혈액형점>이에요.

지원이는 요런 종류의 책들을 좋아해서 효리원의 예쁜소녀 시리즈를 여러권 갖고 있는데요.

소녀들을 위한 에티켓이나 패션코디,헤어와 메이크업을 다룬 책들은

단연 효리원이 괜찮은것 같아요.

별자리와 혈액형은 자신이 태어나면서부터 정해지는데요.

별자리와 혈액형으로 자신의 성격이나 친구관계, 행운아이템이나 패션스타일,

맞는 직업이나 찰떡궁합음식,헤어스타일링등을 알수 있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친구들과 맞춰보는 재미도 있는것 같아요.

지원이는 쌍둥이 자린데 지원이의 성향과 너무 잘 맞아떨어져서 놀랐어요.

지원이 쌍둥이 자리의 행운 아이템은 황수정, 물방울 시계, 알이 큰 반지등이 있고,

행운의 장소는 북카페나 서점, 뷔페,동물원이라면서

요즘 알이 큰 반지를 끼고 다닌답니다.ㅋ

서점은 늘 가자고 조르는 곳이기도 하구요.~

 

 

 

지원이 혈액형별 스타를 보면서 A형은 미라다커,

O형은 김연아 선수, AB형은 보아,

B형 스타는 제니퍼 로페즈가 있다고 알려주네요.

B형은 싫증을 잘 내고 감정기복이 심하다고 하는데

우리 지원이가 정말 그러네요.

요즘 자신이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노래방가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다는 소리를 하는데

B형의 스트레스 해소법에 슬픈 영화 보면서 울기,

 노래방에서 고래고래 소리지르며 노래부르기가 있네요.ㅋ

우정타입을  보면서 자신의 친구관계도 되돌아보고,

우정을 깨뜨리는 나쁜 버릇에 대해서도 생각해볼수 있었는데요.

밝고 사교적인 반면 친한친구에겐 막 대하는 경향이 있어서

짜증이나 변덕을 많이 부린다고 나와있는데

우리 지원이가 정말 그러네요.

생각해보니 B형인 엄마도 그런것 같은데요.

진실한 우정을 위해서는 어떻게 하면 좋을지 조언들을 수 있었네요.

이렇게 맞춰보는 재미도 있지만

친구관계나 자신의 패션,미래의 직업까지도 생각해 볼수 있는 소녀들의 완소 아이템이랍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임이령 2020-04-27 20: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나도배우고싶엇는데,잘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