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에 사는 남자 1
유현숙 지음 / 재담북스 / 2016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라마에서 만나던 <우리 집에 사는 남자>를 원작으로 만났어요.

저는 사실 TV를 잘 보지 않는 편이라 가끔 이 드라마를 봤는데

새아빠라는 남자가 너무 젊고, 둘의 관계에서 이상 기운이 흐르는것도 그렇고,

내용이 쉽게 이해가 되지 않더라구요.

우리집에 사는 남자..제목으로도 도대체 상상이 안되었는데..

원작으로 첫편부터 만나게 되니..무척 재밌더라구요.

이 책의 작가 유현숙님은

"이웃집 꽃미남","호구의 사랑"등 드라마로 만들어진 로맨스 만화의 원작자로 

 이름이 많이 알려지신분인데

현재 Daum 만화속 세상에서 웹툰 작가로 활동중이시라고 하네요.

드라마로 만났을때는 코믹함이 덜 하고 로맨스적인 성격이 강했는데

원작인 웹툰으로 만나니

코믹함이 훨씬 잘 묻어나 읽으면서도 연신 미소가 지어지더라구요.

요즘 남녀노소를 막론하고 웹툰이 인기가 있는데

인기있는 웹툰이 드라마되어

좀더 쉽게 만날수 있어 좋네요.

우리 딸아이의 꿈이 스튜어디스인데..

주인공이 스튜어디스라 그런지 아이도 흥미를 가지고 보더라구요.ㅎ


스튜어디스로 예쁘고 당당한 성격의 소유자 홍나리,

철석같이 믿고있던 남자친구가 자신의 후배와 바람을 피운 사실에

분노하여 집을 나오고,

돌아가신 어머니가 살던 집으로 가게되네요.

그곳에서 새아빠라고 주장하는 두 살이나 어린 남자 고난길을 만나게 되지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기본상식으로는 이해가 되지 않는

엄마와 고난길의 관계..

홍나리는 고난길이 엄마의 집을 노리고 작당한 꽃뱀이겠거니 생각하고

뒷조사에 들어가지요.

마음의 아픔에 더해  몸까지 아프게 된 홍나리...

 전 남친 동진이 집으로 찾아오고,

그 때문에 후배인 미주까지 찾아오는데..

홍나리에게는 든든한(?) 새 아빠가 버티고 있으니...ㅋㅋ

재밌어서 술술 읽히네요.

고난길은 어떻게 나리의 새 아빠가 되었는지..

그 비밀도 궁금하고,,

홍나리와 고난길의 알콩달콩 로맨스가 기대되기도 해서

얼른 2권도 읽어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