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8 : 용의 협곡 편 -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8
김강현 글, 김기수 그림 / 서울문화사 / 2016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전상식 학습만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8번째 이야기

용의 협곡편이에요.

쿠키런은 아이들에게 친근한 쿠키친구들의 모험이야기와 안전상식을 다루어

책읽는 재미와 더불어 안전에 대한 지식을 알려주니 좋네요.

8권에서도 안전상식 8가지를 배워볼수 있는데요.

사과씨에는 독이 있다는 사실과 더불어

은행,살구씨, 복숭아씨, 쓴맛이 나는 아몬드에도 독이 있음을 배우게 되요.

씨는 별로 먹을 일이 없지만, 아몬드의 경우

맛이 쓰더라도 먹곤했는데 이제는 가려서 먹어야겠어요.

부상자를 옮길때 자세때문에 부상자 뿐만 아니라

도와주는 사람도 다칠수 있는데

부상자 옮기는 자세도 살펴볼수 있었고,

살인 진드기에 물리지 않기위한 주의법,

코피가 날때 처치법, 사나운 개를 만났을때 처해야할 행동등

다양한 안전상식이 나와있어요.

 

 

해적맛 쿠키일행은 악마맛 쿠키의 속셈을 알고,

혼령의 도움을 받아 용감한 쿠키일행과 만나게 되네요.

구미호맛 쿠키가 일행으로 합류하고

그녀의 도움덕택에 바다요정쿠키를 만나게 되요.

깰수도 녹일 수도 없는 마법의 얼음에 갇혀있지만

 용감한 쿠키의 우정에 감동한 아름다운 바다요정쿠키는

강한 힘을 갖고있는 눈물의 팔찌를 선물하네요.

용감한 쿠키일행은 친구들을 구하기위해

뜨거운 용의 협곡으로 향하는데

과연 어떤 모험이 기다리고 있을까요?ㅎ

친구들과 우정, 모험을 다루어 재밌게 읽으면서

위험에 대처하는 방법들을 배워봤는데요.

실생활에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요.

쿠키런 서바이벌 대작전 9편도 많이많이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