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크럼블리 1 - 사물함 속 슈퍼히어로 맥스 크럼블리 1
레이첼 르네 러셀 지음, 김은영 옮김 / 미래주니어 / 2016년 7월
평점 :
절판


 

아이가  좋아하는 <도크 다이어리>의 작가 레이첼 르네 러셀의

다음 이야기가 나왔네요.

이번에는 맥스 크럼블리라는 남학생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데요.

맥스 크럼블리는 스트레스성 천식과 공황발작이라는 질병을 가지고 있어서

할머니네 집에서 홈스쿨링을 하다가

그토록 원하던 공립중학교에서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그의 앞날이 해피하지만은 않네요.

흉악범이라는 뜻의 터그 서스턴으로 불리우는 더그 써스턴한테 걸려서

괴롭힘을 당하거든요.

새로운 학교생활에 적응하는 것만도 힘들텐데.

늘 악당을 피해다녀야만하니 지병이 도질만도 한데..

과연 맥스는 이 난관을 잘 헤쳐나갈수 있을까요?

 

 

학교 생활을 하다보면 뜻하지 않게 왕따를 당하기도 하고,

나를 괴롭히는 나쁜 친구를 만나기도 하지요.

그럴때 어떻게 헤쳐나가면 좋을지 생각해볼수 있는 계기가 되네요.

맥스는 부모님이 학교에서 스트레스를 받는 자신을 알게되면

학교를 못다니게 할것같아

아무한테도 얘기하지 못하고, 더그의 괴롭힘을 다 받고 있지요.

맥스는 더그에 의해 사물함에 갇히게되고,

아빠가 애지중지하는 만화책도 도둑들의 손에 넘어가고,

어리버리 강도들한테 쫓기는 신세가 되고마네요.

터커는 이 위기상황을 모면하고 영웅이 될수 있을까요?ㅎ

코믹하고 재치넘치는 이야기로

책을 좋아하지 않는 친구들도 재밌게 볼수 있어요.

만화같은 삽화도 흥미를 더해주구요.

우리 아이는 여자애라 그런지 도크다이어리가 더 재밌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주인공 또래의 남자친구들이 더 좋아할만한 책이더라구요.

악당들을 무찌르는 영웅을 꿈꾸는 친구들이라면

맥스크럼블리의 슈퍼히어로 이야기에 마음을 빼앗길꺼에요~

앞으로 맥스가 어떻게 학교생활을 하게될지

기대가 크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