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비전의 꾀병 제멋대로 휴가 시리즈 4
무라카미 시이코 지음, 하세가와 요시후미 그림 / 북뱅크 / 2016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TV나 냉장고, 전기밥솥 같은 다양한 전자제품과의 생활이 우리에게는 평범한 일상이고,

그들이 없는 생활은 생각하지도 못할 정도로 끔찍하고 불편한 일이 될텐데요.

우리 생활 깊숙히 자리잡고 있는 편리함과 고마움,제품의 소중함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고,

사람의 마음을 이입해 TV의 입장이 되는 재미난 상상도 해볼수 있네요.

늘 하던 일이지만 하기 싫은 날도 있고,

몸이 힘든 날도 있듯이

TV도 힘들고, 피곤할때는 휴가를 얻고 싶어한다고 생각해본적이 있나요?ㅎ

북뱅크의 제멋대로 휴가시리즈 네번째 이야기 텔레비전의 꾀병이에요.

 

 

우리 친구들 tv너무 좋아하지요?

재밌는 예능 프로그램, 드라마, 잘생긴 연예인,

무대위 화려한 댄스...보고있으면 시간가는줄 모르지요.

그런데 어느 일요일 아침 TV가 이상합니다.

평소와는 다른데요.

급기야 화면이 사라지고 마네요.

고장났냐구요?

아니에요. tv파란돌이는 몸에 열도 있고 배도 살살 아프다며

꾀병을 부리더니 하루 휴가를 청하네요.

파란돌이는 겐이치를 따라 생일파티에 가

개인기로 마술을 선보이는데

그만 친구들이 tv속으로 사라지고 마네요.

친구들은 TV밖으로 나올수 있을까요?ㅎ

TV도 쉬고 싶은 날이 있다니..참 재밌는 상상이네요.

아이 어릴때 오래봐서 뜨끈해진 tv를 만지며

tv가 좀 쉬어야겠다고 말하곤 했었는데

그게 이야기속 현실이 되다니

책은 어떠한 상상도 가능하게 해주나봅니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워주는 재미난

<제멋대로 휴가 시리즈>

다음편엔 누가 휴가를 떠날지 기대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