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orful Night View 컬러풀 나이트 뷰 - 유럽.아시아로 떠나는 스크래치북 Colorful Night View 시리즈 1
스키아 그림 / 보랏빛소 / 2016년 1월
평점 :
품절


 

 

 

 

정말 아름다운 스크래치 북이네요.

평소 스크래치 종이를 사서 긁어내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는

우리딸내미 이책을 보자마자 엄청 좋아하네요.

가지고 싶었는데 어찌 알았냐면서요~~ㅋ

엄마 어렸을때는 크레파스로 칠한후 스크래치 하면서 그림을 그렸었는데

세상많이 좋아졌네요~

스크래치북이 나와서 색을 안입혀도 되고,

도안까지 그려져 있으니 멋진 작품을 완성하는데 집중해서 긁어내기만 하면 되네요.

정말 편하게 그림을 그릴수 있어요~

 

 

 

오른쪽 페이지에 도안이 그려져 있고,

그 뒷면에는 앞 그림의 설명이 나와있네요.

파리의 에펠탑,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인도의 타지마할,

이탈리아의 콜로세움, 성베드로 성당, 일본의 히메지성, 러시아의 성바실리 성당,

영국의 런던브리지, 프랑스의 몽생미셸, 중국 천안문,

헝가리 국회의사당, 프랑스 개선문

총 12곳의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지지요.

 

 

까맣던 화면이 펜끝을 따라 점차 아름다운 색으로 변해가네요.

나무펜이 동봉되어 있어 그것을 사용해 긁어내면서 그림을 완성해 가요.

밑바탕에 컬러풀한 색이 입혀져 있어서 긁어내는 작업만으로도

아름다운 야경이 완성된답니다.~

 

 

어때요? 예비중등인 저희 아이의 작품이네요~

너무 이뻐서 액자에 담아놓고 싶어요~ 

 

심혈을 기울여 작업하고 있어요.

워낙 섬세한 작업이라 뚝딱하고 완성할순 없고,

시간나는대로 짬짬히 하더라구요.

공부를 이렇게 했으면 좋겠네요~^^;

하나의 작품을 완성할때마다 쾌감과 성취도가 높아서

스스로 흐뭇해하더라구요~

이 책은 어른은 물론이고,

아이들의 집중력 향상이나 스트레스 해소용으로도 참 좋을듯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