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하나로 떠나는 니하오! 중국 다롄
정영호 지음 / 북랩 / 2016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는 아직 중국에 가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중국여행은 낯설기만 한데

꼭 가보고 싶은 나라이기도 하네요.

 

 

다롄은 우리나라에서 한시간이면 갈수 있는 정말 가까운 도시더라구요.

아름다운 항구도시 중국 다롄으로 떠나볼까요?ㅎ

 

 

 

분신처럼 늘 가까이 하면서도 잘 활용하지 못하는 저로써는

스마트폰 하나에 모든것을 의지하고 모든 아름다움을 담아내는

 여행을 떠난다니 놀랍기도 하고,부럽기도 하네요.

이 책의 저자 정영호씨는 이책 한권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쉽고 빠르게 그리고 간편하게 다롄을 100% 즐길수 있다고 하는데요.

책속에 중국의 아름다운 모습, 명소와 랜드마크, 맛집,등 다양한 관광정보를

제공할뿐만 아니라 여행에 앞서 준비해야할 모든 것이 담겨있어요.

여행 예산, 코스 짜는 법, 어떤 테마로 여행할지등을 결정해

어떤 준비를 하고, 어떤곳을 중점적으로 여행할지

직접적이고 확실한 조언과 설명으로 여행초짜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교통정보며 다롄여행 참고 사이트와 지역행사도 소개하고,

스마트폰에 담은 다롄의 멋진 도심풍경과 관광지,박물관과 공연장,

호텔등에 관한 정보도 있구요.

또한 다롄에서 만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로 다롄을 더욱 생동감넘치게 표현하고,

자신과 인연이 있는 곳임을 나타내주고 있네요.

다롄에서 고속철로 세시간 거리에 위치한 랴오닝성의 성도인

선양의 모습도 소개해주고 있어요.

책읽으며 중국의 다롄은 가깝기도 하지만

정서적으로도 우리나라와 좀 비슷한 면이 있구나..싶었는데요.

꼭 한번 다롄에 가보고 싶네요.

<니하오 중국 다롄!> 요 책과 함께라면

자유여행도 도전해볼수 있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