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논술 2015.12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11월
평점 :
품절


  

우등생 논술 12월호에요.

표지속 초밥먹는 아이의 사진을 보더니

우리 지원이, 자기도 초밥을 혼자서 100개 먹고싶다고하네요.

한참 먹성이 좋을 나이기는 하지만 식탐이 장난아니죠?ㅋ

알차고 흥미로운 내용이 가득한 우등생 논술로

시사상식도 접하고, 사고하는 능력도 키워봐요~

 

 

이번달에도 다양한 내용들을 만날수 있었는데요.

시사토론 배틀에서는 태릉선수촌을 철거해야할지 열띤 토론을 벌였고,

삼촌따라 세계여행에서는 인도네이사 코모도섬을 다녀왔네요.

봄봄전시회에서는 우주의 아름다운 모습을 감상할수 있었고

내꿈을 잡아라에서는 가사노동을 하는 전업주부 유키코의 이야기도 만날수 있어요.

이달의 알짜뉴스에서는 손글씨, 귀촌 열풍, 블랙프라이데이, 일본의 노벨상수상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어요.

요즘 블랙프라이데이라고 세일을 많이 해서 주머니가 가벼워지는 단점도 있는데요.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선물이나 카드를 주고받으며 연말을 보내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우등생 학습 12월호는 월간 우등생학습,주말평가,교과서수학,스토리텔링수학,

기말고사, 명작교실 동물농장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요즘에 우리 지원이 학원다닌다는 핑계로 시간없다며

책을 잘 안읽는데 우등생학습을 통해 매달 명작한편씩 읽을수 있어서 좋아요.

우등생 학습은 계획표대로 공부할수 있어서 자기주도학습에 도움이 되지요.

 

 

우리 지원이 몇일전 기말고사를 봤는데 우등생학습은 시기에 맞춰 시험대비해볼수 있도록

기말고사와 주말평가지가 따로 있어서 좋네요.

시험공부하려고 문제집 사지 않아도 되구요.

요점정리도 간결하게 잘되어 있고, 이해력과 사고력을 키워주는 스토리텔링문제,

서술형논술형 대비문제도 있어서 우리 지원이 처럼 논술형 문제에 약한 친구들은

도움 받을수 있답니다.

디양한 유형의 문제풀이로 꼼꼼히 정리하고,실력을 쌓기에 좋아요.

우등생 학습으로 6학년 마무리..잘 하고 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