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9 : 베를린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9
송도수 글,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좋아하는 쿠키런 어드벤처 아홉번째 이야기는 베를린이네요.

쿠키런 어드벤처는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을 통해 세계 여러나라의 도시를 살펴볼수 있지요.

사진같은 생생한 그림, 흥미진진한 스토리, 세계여러나라의  명소 소개가

인기의 비결이 아닌가 싶어요.

 

 

 

브브는 자신의 손이 들소왕의 영혼을 간직한채 기묘한 마력을 발휘한다는것을 알게되고,

마침 궁에서 도망쳐나온 골드를 만나 위험에서 구해주지요.

한편, 킹덤왕국에서는 새국왕 스파크스피릿 1세의 명령으로 콜드의 사형이 진행되는데

위대한 대마법사 캔크는 간신히 콜드의 사형집행을 막을수 있네요.

그러나 목숨과 기억을 맞바꾸게된 콜드는 스파크 스피릿의 충실한 성기사가 되어

브브에 맞서게되는데 과연 브브와 콜드의 대결은 어떻게될지

다음편 너무 기대되네요.

브브는 위험에 처한 골드를 구해내고, 콜드의 기억을 돌아오게 할수 있을런지~

스토리중에 베를린의 명소인 샤를로텐부르크궁, 벨뷔궁,브란덴부르크 문,

페르가몬 박물관등을 만날수 있는데

책 맨 뒷쪽에서 베를린의 유명명소에 대해 다시 짚어주어

사진과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수 있어요.

유네스코 세계 유산으로 지정된 페르가몬 박물관은 매년 60만명이 넘는

방문객에 찾는 곳으로 유적지 현지에서 출토된 그대로를 옮겨 실제 크기로 재건되어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보면 그 웅장함과 아름다움에 압도당한다고하니

저도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쿠키런 어드벤처 10편은 스페인의 마드리드로 떠나네요.

마드리드에서는 어떤 유명명소를 만날수 있을지 무척 기대가 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