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into READING 

  I Like Stars

언어세상

  

 

말로만 듣던 스텝 인투 리딩을 처음으로 만났어요.

스텝 인투 리딩은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단계별로 만날 수 있어서

아이의 수준별로 단계를 선택해서 볼 수 있지요.

유치원생부터 초등 고학년까지 모두 읽을 수 있는 리딩북이에요.

 

 

저는 무엇보다도 얇고 아담한 책이 마음에 드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가지고 다니며 읽을 수 있고,

글밥도 많지 않아 아이가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갖지 않고 재밌게 공부할 수 있네요.

구성은 본책 1권+ 오디오CD, 워크북,리소스 샘플킷 으로 4종이네요.

 

 

  

처음에 제목을 딱 읽는데.."울 지원이한테 너무 쉬운거 아냐?" 하고 생각했는데..

여러 단어로 되어 있어서 단어 익히기에도 좋고.

긴 문장도 있어서 꼭 쉽지도 않더라구요.

오히려 문장이 어렵지 않지 않기때문에 더 재밌게 공부할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림이 참 이뿌지요?

어린 친구들이 보기 좋도록 이쁜 색감과 상상력을 키워주는 멋진 그림들이네요.

영어책은 그림이 참 중요하잖아요.

영어를 잘 모르는 상태에서 접하는 아이들이 많기때문에..그림으로 글을 인지하는데..

그림이 예쁘니..영어공부가 즐겁겠어요.

 

 

스탭 인투 리딩은 워크북도 잘 되어 있네요.

 

 

 

vocabulary와 comprehension, reading, phonics, writing,listening test등

고른 분야의 공부가 이루어져서 아이들의 영어실력이 모든 분야에서

 고르게 발달할 수 있도록 도와주네요.

울 지원이도 재밌게 풀어보더라구요.

그런데, 이상한 점은 답지가 없더라구요.ㅠ

 

 

이책은 리소스 샘플 킷으로

word book, book report, parent's guide로 구성되어 있어요.

엄마표로 가르칠때에 부모 가이드를 활용하시면

자연스럽게 영어로 대화도 나누고, 선생님처럼 가르쳐줄 수 있겠더라구요.

책을 읽기 전 대화내용, 책을 함께 읽는 방법, 워크북 활용방법등

다양한 도움 받을수 있어요.

 

 

지원이 CD들으며 챈트를 듣고 있어요.

맨 먼저 cd를 아름다운 음악과 들은 다음, 따라서 읽어보고,

챈트도 듣고, 듣기 문제도 풀어보지요.

지원이 문제가 조금 어려웠는지 순간 당황했지만

엄마의 설명을 듣고, 다시 열심히 하더라구요.

 

 

단어를 반복해서 써봄으로써 익힐 수 있고,

책속에서 인상깊었던 부분을써보기도 하고, 그림도 그려볼수 있게 구성되었네요.

 

 

 

 

아이가 워크북과 리소스 샘플 킷 활용하는 모습 담아봤어요.

단계별로 선택해 아이의 수준에 맞는 학습을 할 수 있고,

워크북을 통해 배운 내용을 제대로 익히고 넘어갈 수 있어서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