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ADVENTURES 2

 

 

이퓨처의 매직 어드밴쳐스 두번째 이야기에요.

나쁜 친구들로 부터 놀림을 받던 올리비아와 잭이 앞으로 학교생활을 어떻게 하나

궁금했었는데..2편에서는 올리비아가 통쾌한 한방을 날려주네요.^^

magic adventures는 총 6단계로 구성된 수준별 영어 만화 학습서인데요.

유아들에서부터 초등학생에 이르기까지 모두 활용할 수 있겠어요.

영어의 읽기, 듣기, 쓰기, 말하기를 균형있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유용한 회화 표현을 재밌게 배울 수 있어요.

재밌으니..암기도 쉽게 이루어지는 것 같네요.

울 지원이 흥얼흥얼 대화를 읖조리고 다니더라구요.ㅋ

 

magic adventures는 본책, 부모 가이드, 영어카드,cd 3장,종이인형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성도 푸짐하지요?

울 지원이의 경우 영어카드와 종이인형을  무척 좋아해요.

 

 

MAGIC ADVENTERES는 단계별로 문법이 높아지는데요.

초등학생에게 필요한 기초적인 문법부터 심화한 내용까지 단계적으로 접할 수 있지요.

 레벨당 2권의 책으로 만날 수 있고, 권당 3개의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어요.

1,2권은 1레벨로 영어를 시작한지 얼마 안되는 친구들이

영어에 재미를 붙일 수 있도록 짧은 문장과 200자 단어로 이루어져 있어서

유아친구들도 이해하기도 쉽고 암기하기에도 좋아요~

단계가 높아질수록 점점 스토리가 길어져 더욱 흥미진진하고, 익혀야할 어휘도 많아지지요.

단계를 차근차근 밟아간다면 흥미면에서나 학습면에서나 아이들에게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엄마로써 참 괜찮은 교재다 싶네요.

 

 

아이들 만화 좋아하지요?

영어로 된 만화지만 그림과 함께 짧은 문장을  익힐 수 있어서 부담없이 재밌게 보네요.

책 오른쪽에 아래에는 그 페이지의 새로운 단어를 적어주어 그림으로 단어를 익힐 수 있어요.

그림도 선명하고 캐릭터도 익살스러워 재미를 더하고 있지요.

올리비아와 벨라 가족은 함께 호수 근처 오두막으로 놀러가는데요..어떤 재미난 일이 펼쳐질지 3권도

무척 기대되네요.

 

 

지원이 수준에 딱이지 싶어요.

기존의 영어만화를 접했을때 지원이는 어려워하고 흥미를 갖지 못했는데.

아이들의 일상에 상상이 가미되어 스토리도 재미있고,

문장도 길지 않아 잘 모르는 단어가 나와도 거부감없이 받아들이고, 나름대로 이해하더라구요.

MAGIC ADVENTERES는 아주 좋아하네요.

 

  src="http://s1.daumcdn.net/pimg/blog/library/daumEmbed_tag.js?ver=1.13"> > var uaLower = navigator.userAgent.toLowerCase(); var isIOS = (uaLower.indexOf("iphone")!=-1 || uaLower.indexOf("ipod")!=-1 || uaLower.indexOf("ipad")!=-1) && (uaLower.indexOf("applewebkit")!=-1); if (isIOS) { document.getElementById('flvIekqHtNK8qQ$').innerHTML = '

 

CD를 열심히 따라 읽어보고 있어요.

아직 잘하진 못하지만 열심히 하는 모습이 이뿌네요.

 

 

오린 등장인물들을 소개해주고 있어요.

2권에서는 선생님,엄마, 아빠 캐릭터 인형이 들어있어요.

1권때는 올리비아, 잭, 벨라,강아지 에이스가 포함되어 있었지요

열심 오리더니 모두 모아놓고 등장인물 소개를 해주네요.

지원이 왈 3권에는 Bad boys가 들어 있을 것 같다면 꼭 사달라고 신신당부하네요.ㅋ

전부 다 있어야 역할극 놀이도 더 재밌을 것 같긴 해요~

 

src="http://s1.daumcdn.net/pimg/blog/library/daumEmbed_tag.js?ver=1.13"> > var uaLower = navigator.userAgent.toLowerCase(); var isIOS = (uaLower.indexOf("iphone")!=-1 || uaLower.indexOf("ipod")!=-1 || uaLower.indexOf("ipad")!=-1) && (uaLower.indexOf("applewebkit")!=-1); if (isIOS) { document.getElementById('flvagW_131R5Ig$').innerHTML = '

 

지원이 자신이 엄마에게 이야기를 들려주겠다고

직접 인형극을 선보이네요.

의욕은 앞서는데..아직 문장을 매끄럽게 읽지는 못하네요.

하지만 하고자 하는 마음이 생긴다는게 어딥니까??

아주 잘한다고 칭찬 듬뿍해주었어요.^^*

  

 

뜯어서 만드는 영어카드에요.

영어카드 열심히 만들어 단어 맞추기 게임도 해보고 있어요.

 

 

부모가이드를 살펴보시면 학습지도 계획에서 부터 교재를 어떻게 활용할지,

 또 단어카드 활용법까지 자세히 나와 있어요.

엄마들 책 사놓고 어떻게 활용해야될지 몰라 고민할때가 많은데..

부모가이드만 따라해도 아이와 재밌는 영어공부시간 가질 수 있답니다.

본책에도 각장마다 워크북이 포함되어 있어 배운 내용을 테스트도 해보며

재밌는 활동 해볼 수 있는데..

가이드 뒷쪽에도 전페이지에 나온 모든 문장을 연습해 볼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실생활에 자주 사용되는 문장들을

통채로 외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듯 하네요.

엄마표로 집에서 가르쳐보고 싶은데..어떤 교재로 어떻게 가르쳐야할지,,

또 아이가 좋아할지..걱정이 앞섰는데요.

magic adventures를 만나니 그런 걱정이 싸악 달아나는 느낌이에요~

꾸준히 공부해봐야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