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nics Monster 1 : Student Book (Paperback + Hybrid CD 2장 + Phonics Reader) - Single Letters Phonics Monster 12
이퍼블릭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Phonics Monster 1

EPUBLIC

 



파닉스 몬스터를 만났어요.

지원이의 경우 파닉스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책을 잘 못 읽는 상태이지만..

단자음의 파닉스는 접했던 경험이 있는지라

 파닉스를 반복학습 시키고 싶어서 선택한 책이지요.

그런데..이책을 만나본 결과 아이들이 좋아할만하고..

엄마표로도 충분히 시킬 수 있을만큼 교재가 활용하기 좋다는 장점을 갖고 있네요.

하이브리드 시디가 두장이나 들어 있어서

아이가 직접 조작해보고,,화면으로 공부를 할 수 있으니..너무 재밌어 하네요.

 



 

먼저 단자음 A에서 부터 Z까지 한 unit에 세 알파벳과 발음을 배워보네요..

하루에 한 unit정도의 계획을 세워 꾸준히 시켜주면 참 좋겠어요.

먼저 발음을 공부해보고,,알파벳 쓰기와 소문자와 대문자의 관계도 배울 수 있구요.

해당 알파벳 발음으로 시작되는 여러 단어들도 만나볼 수 있구요.

발음을 들으면서 맞는 단어를 찾아보는 문제들도 있네요.

 



 

앞서 배운 단어들을 써보는 페이지인데요.

단어의 철자보다는 그 발음을 알기위한 문제들이네요.

단어를 모르는 상태라해도..음가만 안다면 충분히 맞을 수 있어요.

또 숨은그림찾기도 있어서 영어공부를 참 재밌게 할 수 있겠다 싶어요.

파닉스에 도움이 될만한 재밌는 챈트도 나와 있는데요..

오디오cd로도 들을 수 있고, 하이브리드cd로 들을 수 있네요.

이렇게 한 unit가 구성되어 있어요.

 



 

 맨 뒷부분에는 unit tests가 마련되어 있고, 오려서 만들 수 있는 word cards도 있어요..

아이와 함께 활용해 주기 참 좋지요?

unit tests에서는 앞서 배운 내용들을 오디오 cd를 통해 들으면서 문제를 풀어요.

아이들 듣는 것도 참 중요한데..오디오시디를 잘 활용해주면 좋을 것 같네요.

 









 

 파닉스를 공부할때마다 A부터 시작하니..A부분은 쉽다고 느끼며 좋아하는데요.

아직 A와 E발음을 정확히 구분해 내지 못하는 것 같아요..

앞으로 열심히 하다 보면 좋은 성과 있겠죠..

가장 중요한건 재밌다고 느끼고,,하려고 하는 자세라고 보는데..

그런 의미에서 이책은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책이네요.

하이브리드 cd는

맨처음  cd-rom을 선택하여 클릭하면..

여러과에서 배울 파닉스를 만날 수 있구요.

챈트와 게임까지 만날 수 있어요.

아이들은 요 게임부분을 아주 재밌어 하는데요.

알파벳의 발음을 묻는 문제도 있고,,단어를 묻는 문제들도 있네요.

여러 Unit의 게임이 다양해서 좋아요

지원이는 하이브리드 시디 너무 좋아해서

엄마한테 시켜달라고 조르더라구요.^^

전에 리딩몬스터로 공부했을때 조금 어려운 감이 있었는데..

파닉스 몬스터로 먼저 공부하면 좋을 것 같아요.

몬스터시리즈가 엄마표로 집에서 시켜주기 참 좋은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