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 Aloud!

The Three Little pigs

Wonder&Learn

 



 아이패드용으로 제작한 유아 대상 세계명작 영어동화 앱이 책으로 나왔어요.

앱에서도  디지털북외에 동화 동영상,챈트, 뮤직,페인트,퍼즐,워크북개념의 플레이타임까지

만나볼 수 있었는데..책으로도 예쁜 그림의 동화책 만나볼 수 있네요.

리드 얼라우드 시리즈의 kinder aloud는 유치친구들에서 부터 초등 저학년 친구들이 좋아할만한

세계명작동화로 엮어진 책이라 아이들이 재밌게 영어공부를 할 수 있지요.

현재 Yellow,Red,Green 3단계로 9권까지 나와있는데.

The Three Little Pigs는 yellow의 첫번째 책이랍니다.

 





 

아기돼지 삼형제 이야기는 너무 유명해서 모르는 친구들이 거의 없는데요.

이렇게 자신이 알고 있는 스토리를 통해 영어를 배우면 거부감도 없이

더 쉽고 재밌게 느끼는 것 같아요.

아기돼지 삼형제는 각자의 집을 지으러 떠나지요.

첫째는 짚으로 집을 짓고,,둘째는 나뭇가지, 셋째는 벽돌로 집을 지었네요.

배고픈 늑대가 아기돼지 삼형제의 집을 찾아오는데..

과연 아기돼지들은 늑대로부터 안전할 수 있을까요?

아이들에게 교훈이 담긴 명작을 영어로 접하게 해주니 참 좋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일반 영어동화책은 오디오cd로구성된 경우가 많은데..

리드 얼라우드 시리즈는 오디오 cd 외에 DVD cd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애니메이션과 뮤직비디오까지 만나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화려한 색감, 생동감 넘치는 영상, 원어민 성우의 목소리 연기가 녹음되어 있어 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DVD cd라 티비뿐만아니라 컴퓨터로도 볼 수 있는데요.

지원이는 컴퓨터로 재밌는 애니메이션 감상하고 있네요.^^

 



 

cd를 들으며 책을 보고 있어요.

성우들이 생동감 넘치는 목소리로 읽어주니 아주 재밌어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챈트와 플레이타임이네요.

쉬운 문제들이라 부담없이 재밌게 풀어볼 수 있어요.

또 부모들을 위한 페이지에는 이야기가 한국어로 번역되어 있어요.

 



 

지원이 열심히 플레이 타임을 즐기고 있네요.

문제부분이 해석이 안되서..자신이 마음대로 상상해서 풀었다고 하는데.

답은 맞았네요.ㅋ

 



 이 페이지를 출력해서 국제도서전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이책을 무료로 만날 수도 있으니..서울 국제도서전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잊지말고 출력해 가세요~

국제도서전에 참가하는것도 의미가 깊은데..이렇게 책선물까지 있으니 넘 좋네요~

 

시중에 명작을 영어로 다룬 책들은 많은데..이렇게 dvd로 만날 수 있는 책은 없었던 것 같아..

아이들이 재밌게 영어를 접할 수 있어서 엄마로써 참 마음에 들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