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탐험대 : 해적 선장의 보물 미로 탐험대 시리즈
로저 모로 글.그림, 이주혜 옮김 / 바이킹 / 2011년 5월
평점 :
절판


미로 탐험대

해적 선장의 보물

로저 모로 글, 그림/ 이주혜 옮김

바이킹

 



재밌는 미로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두뇌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책 이에요.

미로놀이는 집중력과 창의력을 키워주고 논리적 사고력과 유추능력의 발달을 도와주지요.

출발점에서 시작해 도착점까지 안전하게 갈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는 놀이이지요.

미로탐험대는 탐험과 도전의 세계사, 신비한 드래곤 나라, 신나는 우주여행, 기상천외 발명품등

다양한 시리즈의 책들이 나와 있는데요..

미로 하나하나 재밌게 풀다보면 첫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재밌는 줄거리를 만날 수 있지요.

 



이책은 해적선장의 보물인데요.

해골지도를 통해 해골섬으로 가서 도착점을 찾는 모험을 한 후해적용품 가게에 가서 입을 옷과 장비를 산다음

배를 구입하고 같이 항해할 선원을 고른 후 항해준비를 하지요.

돛을 내리고,항해하는 중 해적선을 발견하네요.배를 파도가 잠잠한 곳으로 피신시킨후

자신의 깃발을 올리고 전원 무장하며 전투태세를 갖추네요.

대포를 쏘아 해적선을 맞추어 살아남은 해적들을 생포하고

해골섬으로 떠나지요.

책을 읽고 미로놀이를 즐기다 보면 정말 내 자신이 보물을 찾기위해

탐험하고 있는 미로탐험대의 일원이 된 듯한 기분이 드네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고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책임에 틀림이 없네요.

 



 

해적들에 대한 이야기와 미로탐험을 떠나기전 더 재밌게 푸는 법을 소개해주고 있네요.

 



해적에 대해 잘 모르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해적 용어 사전도 준비되어 있어요.

 









 

총 27개의 다양한 미로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모험이 끝나면 보물을 손에 넣을 수 있지요.

우리 아이들과 보물을 찾으러 탐험을 떠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