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 Animal Tale : Jungle Animals E-Mouse 4
Janine Scott 글 / 아이즐북스 / 2011년 3월
평점 :
절판


An Animal Tale

Jungle Animals

JAnine Scott

IZZLE

  



아이즐북스에서 새로나온  An Animal Tale 인데요.

영어로 된 자연관찰 책같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아이들의 호기심과 영어를 잘 접목해 놓은 듯해요.

아이들이 궁금해하고 필요로 하는 지식을

영어를 익히면서 습득할 수 있는 영어 리딩프로그램이네요.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mp3파일과 워크시트,부모가이드를 만날 수 있네요.

www.izzlebooks.com

 



 책속에 포함되어 있는 interactive CD가 정말 좋은데요.

아이들이 영어를 흥미롭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게임과

e-book 이 cd 안에 들어 있지요.

cd는 컴퓨터와 cd플레이어 모두 가능하답니다.

 



먼저 정글에 사는 동물들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 일으켜주지요.

색감이 참 이뻐서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만 하네요.

 

 

정글에는 나무에 땅에 강에 다양한 동물들이 살고 있지요.

악어, 카멜레온, 비단뱀,사랑앵무새,흑표범,독거미의 모습이 나와 있네요.

 



 나무위에 사는 오랑우탄은 소리로 의사소통을 하지요.

 



정글 나무에 사는 큰부리새는

  부리가 크고 알록달록하지요.

그 부리로 과일을 쪼아먹지요.

 



축축하고 어두운 땅을 활주하는 뱀의 모습도 살펴보고, 



얇은 잎이나 가지위에도 폴짝 오를 수 있는 청개구리도 나와 있네요.

사진의 색감이 생생해 보는 재미가 있네요.

 



 푹신한 발로 정글에서 조용히 움직일 수 있는 재규어의 모습도 살펴보았지요.

 



마지막페이지는 어휘사전과 찾아보기 코너네요.

엄마도 잘 몰랐던 어휘들이 잘 나와 있어 도움받을 수 있었네요.^^*

 



지원이 cd를 컴퓨터에 넣고 즐기고 있는데요.

 재밌는지 몰두해서 잘 하네요.

책을 읽어주기도 하고 다양한 퍼즐도 즐길 수 있고 아주 좋네요.

 



 





요건 게임인데요..주사위를 던져 말을 이동해 해당칸의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 게임이에요..

게임을 통해 영어를 접할 수 있으니 아이들이 영어에 흥미를 갖기에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지원이의 경우 영어로 된책은 지레 겁을 먹는 경향이 있어서..

요런 게임활동들이 아이의 영어울렁증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것 같아요.

이 시리즈는 cats, dogs,farm animals,jungle animals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지원이가 farm animals를 읽어보고 싶다고 하네요..

조만간 읽혀줘야할 것 같네요..

아이들이 쉽고 재미나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책인것 같아 너무 마음에 드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