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가 뱅글뱅글 (스프링) - 두뇌가 들썩들썩 뱅글뱅글 두뇌 트레이닝 5
정지원 그림, 차승훈 구성 / 문공사 / 201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뱅글뱅글 두뇌 트레이닝 5

우주가 뱅글뱅글

문공사

 



뱅글뱅글은 문공사의 두뇌트레이닝북 시리즈인데요..

이번에 우주가 뱅글뱅글이 새로 나왔어요.

지원이는 역사가 뱅글뱅글을 아주 재밌게 봤었는데..

우주가 뱅글뱅글도 너무 좋아하네요..

두뇌트레이닝 문제가 총50문제가 들어 있는데요..

문제들이 우주에 관한 용어나 내용을 포함하고 있네요..

우주에 관한 지식을 담고 있는 책이라기 보다는

우주에 관심을 갖고 공부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책이라고 할까요?!

 



맨처음 태양계에 대한 설명과 태양계의 행성들에 대해 알려주는 지식을 담은 페이지를 넘기면..

본격적인 문제들이 나오지요..

 







 

 

문제들이 참 다양하다는 것을 느끼실 수 있을 꺼에요.

스도쿠를 이용한 문제,틀린문제 찾기, 크로스퍼즐,지뢰찾기,네모로직,성냥개비를 이용한 문제등..

다양한 두뇌트레이닝 문제들을 접할 수 있네요.

 

 크기가 일반책에 비해 작은 다이어리만한 크기인데다가..

썼다지웠다 할 수 있는 펜이 동봉되어 있어..

 가지고 다니면서.짬짬히 풀어볼 수 있어요..

종이재질이 코팅된 두꺼운 종이라 수성싸인펜으로 문제를 푼 후,,

휴지로 쓱싹쓱싹 닫기만 하면 말끔하게 지워져요..

그래서 다음에 또 풀어볼 수 있지요...

 

 

표지부터 꼼꼼히 챙겨보는 지원양..

책이 스프링형식이고,,위에 마커펜이 넣어져 있는 것이 보이시죠?

책자체에 마커펜을 담은 비닐커버가 붙어있어요..

요 비닐커버에 구멍을 살짝 내서 마커펜을 넣다 뺏다하면

가지고 다닐때 펜을 잊어버리는 일이 없이 사용하기 좋네요..

 



 

 

지원이 미로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요런 미로게임은 아이들 풀다가 막다른 길로 접어들어 틀리는 경우가 많은데..

휴지로 지워가면서 풀어보고 있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지원이,,자신이 풀고 싶은문제들부터 먼저 풀어보는데요.. 

크로스퍼즐같은 경우는 다양한 상식도 쌓을 수 있지요.

난이도가 나와 있어..쉬운 문제들부터 접해보고..

점차 난이도가 높은 단계로 올라가심 좋을 것 같아요..

아이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같이 머리를 맞대고..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참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