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 공주의 모험 디즈니 애니동화 4
예림아이 편집부 엮음 / 예림아이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디즈니 라푼젤

공주의 모험

예림아이

 



아이들을 꿈과 모험의 세계로 안내할 이쁜 동화책 라푼젤을 소개합니다~

지원이는 라푼젤[공주의 모험]을 영화로 두번이나 봤는데요..

영화로도 너무 재밌어 했는데..서점에서 이책을 보는 순간..

"엄마, 이책 사주세요." 하는거에요..

여자아이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은데요..

영화의 감동이 책을 통해 고스란히 전달되는 느낌을 받았어요.

 



 

 

영화속 그림들을 그대로 싣고 있어서 영화를 못본 친구들도 영화를 보는것처럼 생생하게

 라푼젤을 만나고..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답니다..

 영화를 볼때도 장면이 무척 아름답다 느꼈었지만..

책속에 묘사된 글을 읽으니..아름다운 배경이 머리 속에 그려지는 느낌이에요..

그래서 책을 읽으면 상상력이 그만큼 풍부해 지나봐요~

 





 

 

 라푼젤은 어릴적 마녀 고델에게 납치되어 파스칼과 탑안에서 살고 있는데요..

파스칼은 카멜레온인데 라푼젤의 마음을 알아주는 유일한 친구이지요..

어느날 플린라이더가 라푼젤의 탑안에 가방을 숨길 요량으로 들어오게 되네요..

그러나 우리의 라푼젤 프라이팬 하나만으로 악당을 무찌르네요..

라푼젤의 모습이 참 귀엽고,,재밌어요..

라푼젤은 플린에게 등불을 함께 보러가주면 가방을 돌려주겠다고 하지요..

가방속에는 플린이 왕실에서 훔쳐낸 왕관이 들어 있었지요.

고델이 엄마인줄만 아는 라푼젤..은  엄마가 싫어할까 고민하지만..

자신이 그토록 소망하던 등불을 보러 떠나네요..

플린을 잡으려는 경비대로 부터 벗어나기위해 두사람은 갖은 모험을 하게 되는데요..

그러는 도중..서로에게 특별한 관심을 갖게 되지요.

두사람에게는 남에게 말 못할 비밀이 있는데..

서로는 비밀을 공유하게 되지요..

라푼젤의 머리카락은 신비한 힘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노래를 부르면 빛이나 모든 상처를 치유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마녀 고델이 그렇게도 라푼젤을 놓아주지 않은거지요..

플린과 라푼젤은 마을로 들어가 축제도 즐기고,,

라푼젤의 꿈이었던 등불도 보고...서로의 마음도 확인하네요.

그런데..플린이 잡혀간것도 모르고 자신을 버리고 갔다고 생각하고 되돌아 온 라푼젤..

그러다 자신의 잃어버린 기억들이 퍼즐 조각처럼 맞춰지는 느낌을 받지요..

자신이 잃어버린 공주라는 것을 깨닫게 되고..엄마가 나쁜사람임을 알게 되네요.

탈출한 플린이 라푼젤을 찾아오지만..고델의 함정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그러나,,,두사람은 사랑의 힘으로 고델을 물리치고..라푼젤의 진짜 부모도 만나게 된답니다..

내용이 상당히 길고..재미있어서 초등친구들이 참 재밌게 읽을 수 있겠어요.

지원이도 너무 재밌게 읽었네요.

어제 학교에 가져갔는데.. 친구들한테 엄청 인기를 얻었나 보더라구요..

친구들이 빌려달라고 해서 혼났다네요..^^

 



 

지원이 라푼젤을 그린다고 스케치북에 열심히 그리고 있는데요..

몇번을 지웠다 다시 그렸는지 몰라요..

책속의 라푼젤을 따라서 그리고는 안이쁘다고 지우고..

눈이 너무 크다..코가 안이뿌게 그려진다면서..

결국은 자기 스타일대로 그려놓네요..ㅋ

라푼젤의 어깨에 앉아 있는 파스칼 보이시죠?

꼭 그려야 된다고..하면서 플린보다도 더 정성드려 그리더라구요..^^*

 





재미있는 캐릭터들의 신나는 모험이야기가 감동적인 라푼젤..

너무 멋진 책이에요~

애니메이션에서 느꼈던 감동을 책을 통해 만나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