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ngebob's Secret Valentine (Paperback) - Spongebob Squarepants #03 SpongeBob Squarepants 25
헤더 마티네즈 그림, 데이비드 루먼 글 / Simon Spotlight/Nickelodeon / 2003년 12월
평점 :
절판


SpongeBob's secret Valentine

 



 

 

 

아이가 TV에서 재밌게 봤던 스폰지 밥을 책으로 만나게 되었어요..

스펀지밥 네모바지 시리즈의 첫번째 이야기 SpongeBob's secret Valentine이네요.

책을 처음 받아든 지원이의 반응은 그림과 제목을 보고 아주 좋아했는데..

페이지를 넘기며 글밥이 많은 것을 확인하고..난감한 표정을 짓네요..ㅋ

아직 영어를 본격적으로 공부시키지 않아서 아이가 조금은 힘들어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엄마표로 아이와 함께 책을 살펴보았네요..

그림이 익숙하고 친근한 캐릭터, 스펀지밥이라 페이지를 넘기며 먼저 그림을 보고 상황을 살펴본다음

오디오cd듣기를 시작했어요..

cd가 특이하게도  일반속도와 느린속도 두가지로 읽어주어..아이가 듣기에 부담없이 편하단생각이 들었어요.

또,그림이 전면으로 삽입되어 있어서 좋네요..그림을 좋아하는 아이들의 심리를 잘 반영해준 것 같아요..

그리고 음성이 진짜 스펀지밥의 목소리네요..아이가 아빠하고 함께 들으며 재밌어 하더라구요..

효과음이 상당히 좋아서 듣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사실 지원이 뭔뜻인지 잘 모르니 답답해 했는데요..

엄마가 이런이야기네 하고 설명을 해주었어요..

발렌타인데이에 샌디는 엄마한테 카드를 썼는데..그것도 모르고 스폰지밥은 샌디를 위한 발렌타인카드를 준비했네요..

스폰지밥의 빨개진 얼굴을 보며 지원이와 엄마가 웃었는데요.. 둘은 변함없이 다정한 친구사이네요..

 발렌타인데이의 의미와 우정에 대한 이야기가 담겨 있었어요...

뒷부분에 language key코너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영영사전처럼..잘 모르는 단어나 숙어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어요..

사실 대화체에서 나오는 단어숙어는 아이들에게 어려울 수 있는데 요런 코너가 마련되어 있어서 참 좋네요.

단어,숙어가 조금은 어렵지만..친근한 캐릭터의 재미난 스토리라 아이들과 함께 읽고 영어공부하기에 참 좋은 거 같아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