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고르기 동화는 내 친구 59
채인선 지음, 김은주 그림 / 논장 / 200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빠고르기

채인선 글 / 김은주 그림

논장

 



 

제목부터 참 특이하지요..

내용도 참 신선하고 기발했어요..

다 읽고나서는 감동과 여운을 주더라구요..

울 지원이도 "아빠고르기"라는 제목에 이끌려 호감을 보이더니..

책을 너무 재밌게 잘 보았네요.

지원이는 어려서 아빠와 헤어져 지낸 기간이 길다보니..

아빠하고의 사이에 친근함이 적은게 사실인데요..

그런 지원이에게 아빠의 존재와 사랑을 확인시켜주고 싶어서 선택한 책인데..

지원이가 재밌어하고..아빠를 대하는 모습이 조금은 달라진것도 같아

뿌듯하네요~

자신이 태어나기 전 아빠를 골랐다는 이야기를 황당하게 생각치 않고,,

진지하게 생각하는 지원이를 보며

자신이 아빠를 선택했으니... 더 많이 사랑해주고 책임져야한다고 느끼는 것 같았어요..^^

이책의 주인공처럼요~

 



 

 

 

주인공 친구가 태어나기 전 하늘에서 자신이 직접 아빠를 고르게 되는데요..

수많은 아빠 후보중 한명의 아빠를 선택하게 되는데요..

돈많은 아빠도 아니고,,얼짱아빠도 아니지요..

공부를 봐주는 아빠도 아니고,,술을 많이 먹는 아빠도 아니에요..

아이갖기를 싫어했던 평범한회사원인 아빠가 아기 갖기를 원하고..

주인공은 주저함 없이 그 아빠를 선택하지요..

한마디로 필이 팍 꽂힌거지요~

그렇게 아빠의 아들로 태어나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 나의 완소아빠가 된것이네요.

 

누군가 선택해 준것도 아니고,,,어쩔 수 없이 선택된것 도 아니고...

자신이 직접 아빠를 선택했다고 생각하니..

아빠의 소중함을 더욱 느낄 수 있는데요..

이책은 우리 아이들에게 아빠의 자리를 확고하게 해주고..

가족간의 사랑을 느끼게 해줄 멋진 창작동화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아빠와 함께 등산을 가는 모습을 담아보았어요..

지원이가 선택한 지원이의 완소아빠지요..^^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