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이야! 리본 DIY - 리본으로 만드는 행복한 놀이
성윤서 지음 / 미디어윌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처음이야! 리본DIY

성윤서 지음

미디어윌

 



 

리본의 활용도는 무궁무진 하지요..

 

만들기를 좋아하는 엄마라면 딸아이를 키우면서 아이의 악세사리를

직접 만들어보고싶다는 생각을 늘 하게 될텐데요..

액세서리 뿐만 아니라 선물포장,소품까지..리본을 이용하여 멋지게 꾸밀 수 있는 책을 만났어요.

만들면서 느끼는건데..디자인만 조금 바꾸고 색상의 조화만 잘 이루면..

정말 다양한 작품을 만들 수 있네요..

쉽게 잘 나와 있어서 초보자들이 따라 해보며 배우기 참 좋네요.

 





초보자들을 위해 리본의 종류와 필요한 도구들,

리본 부자재,헤어끈장식등 리본공예에 필요한 모든 것들을 잘 알려주고 있어요.

만들고 싶다는 마음은 있는데.. 무엇이 필요한지.. 잘 모르는 경우도 많은데요..

많은 도움 받을 수 있었어요.

리본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고 예뻐요..

 



재료구입을 위해 온라인 리본공예 전문샵도 알려주고 있어서..자신이 필요한 만큼씩 주문할 수 있네요.

사실 시중에서 조금씩 사려니까 비싸더라구요..

저렴하게 온라인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같네요..

리본만드는 법이 간단하게 정리되어 있어요..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리본모양을 연출할 수 있네요.

 









정말 소품들이 다양하지요?

총 4개의 chapter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액세서리,팬시용품,선물포장,소품Diy로 이루어져 있어요..

빨리 만들어보고픈 마음이 불끈 솟아 오르는데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리본을 이용해서 앨범표지를 장식하는 법을 배워봤는데요..

저는 책포장으로 이용해보았어요..

선물로 지원이 친구들한테 책선물을 많이 하는데요..

요렇게 리본으로 포장을 하니..이뿌네요..

받는 사람도 너무 좋아하겠는데요.

리본을 이용한 방법뿐만 아니라..원단을 이용해 리본을 만드는 법도 나와 있어 참 좋아요..

왼쪽의 갈색 리본은 원단을 이용해 만든 것이랍니다..

오른쪽은 리본을 이용해 장미를 접어 중심을 만들었지요.

 



 

 

다양한 리본으로 리본을 만들어봤구요~ 

세개다 같은 리본 만드는 법인데..리본의 색깔이나 종류에 따라 다른 느낌이 나지요..

골지리본과 공단리본의 반짝거림도 다르구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엄마표 액세서리 완성입니다~

아이 친구가 놀러왔는데...너무 부러워 하더라구요..

친구도 하나 만들어 주기로 약속했네요.. 

지원이는 맨 아랫쪽의 머리띠가 젤로 마음에 든다네요..

요즘 유행하는 김태희 머리띠 같다나요~ㅋ

 

이책의 도움을 받는다면 손쉽게 만들어 

액세서리,팬시용품 선물포장,소품에 두루 활용할 수 가 있어요..

 마음은 있는데..어려울것 같아 주저하시고 있다면..

어서 도전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