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하오 어린이 중국어 2 니하오 어린이 중국어 6
장기.이창재.김지연 지음 / 제이플러스 / 2005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니하오 어린이 중국어2

JPLUS 



지원이가 요 근래 중국어에 급격한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고 중국어 그림사전을 열심히 보길래..

엄마가 니하오 어린이 중국어를 만나게 해주었네요.

현재 니하오 중국어는 5권까지 나와 있네요.

1,2권은 유치원생과 초등학교 저학년용,

3,4권은 초등학생용

5권은 초등학교 고학년,중학생용이네요.

지원이가 보고 있는 책은 니하오 중국어2 에요.

난난과 베이베이,동동이 친구들이 엮어가는 이야기와 함께 중국어 공부를 해볼 수 있지요.

사실 중국어를 배운 적이 없기때문에 단어 하나하나도 엄마한테는 어려운데요..

아이는 어렵다 생각하지 않고 재밌다라고 생각하더라구요..

책에 컬러풀하고..귀여운 그림이 실려 있어서..

흥미를 더해주는 것 같네요.

본문회화를 공부하고..기본표현을 반복해서 연습하고,,발음과 성조를 배우고,,

다시 복습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발음은 잘 몰라서 오디오 CD를 들으면서 공부하는데요.

먼저 한국어로 읽어주고 중국어 발음을 들려주어 단어공부하기도 좋네요..

또 게임이 포함되어 있어 중국어를 게임으로 재밌게  공부할 수 있어요~

그래서 나이가 어린 친구들도 중국어를 부담없이 공부해볼 수 있지요.

그리고, 지원이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중국어로 노래를 불러요>코너인데요.

우리에게 익숙한 산토끼나 그대로 멈춰라, 머리어깨무릎발 등의 노래를 중국어로 불러보는데요..

아이가 재밌게 많은 단어를 외울 수 있겠더라구요..

처음엔 중국어노래가 나오고,,두번째는 음만 나와..아이가 불러볼 수 있도록 했는데요..

아직 노래를 부를만큼의 실력은 되지 않아서 듣기만 하네요..

뒷부분에는 각과의 본문에 나오는 새단어를 카드로 만들어서 휴대하며 중국어 단어를 외울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워크북까지 따로 동봉되어 있네요...참 구성이 좋아요..

지원이는 뒷부분에 있는 주사위를 오려 만들고..

주사위게임을 즐겼네요..

이책,,아이들이 즐겁게 중국어공부할 수 있겠어요..

엄마표로 시켜주기 좋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