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가 어디에 있든 너와 함께할 거야 내인생의책 그림책 12
낸시 틸먼 글.그림, 신현림 옮김 / 내인생의책 / 201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에 네가 태어난 날엔 곰도 춤을 추었지라는 책을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는데요..

이책역시 아이에게 자신의 소중함에 대해 알려줄 수 있는 사랑이 넘치는 책이네요.

그림이 너무 이뻐서 자세히 들여다봤는데..천같은 재질에 유화로 그림을 그려놓은 듯한게 너무 멋지네요..

전반적인 느낌은 평화롭고 포근하답니다..

네가 무엇을 하고,,어디를 가든...내 사랑은 변함이 없고, 항상 너와 함께 할꺼라는 메세지를 전달해주고 있지요..

외롭거나,,슬프거나,,시험을 발 못보거나 잘못한일이 있어도...항상 사랑스러운 내아가이지요.

그런데..아이키우다보면 늘 사랑스러운 날만 있는 것은 아니지요..

힘들고 때론 지칠때도 있지만...늘 사랑한다는 마음만은 변함이 없는 것 같아요..

옆에서 늘 지켜주고 싶고, 안아주고 싶고,,험한 세상으로 내어놓지 못할 것 만 같지만..

아이는 자라고,,엄마품에서 벗어나려고 하지요.

기쁘거나 행복할때는 부모의 존재를 잘 못 느끼다가도..외롭거나 지칠때는 부모의 자리가 더 큰것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세상살면서 항상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는 부모의 존재..

이책을 통해 새삼 더 크게 다가오네요..

우리아이에게도 그런 버팀목이 되고싶다는 생각 해보네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별빛처럼 쏟아지는 사랑이 느껴지는 그림들이지요..

아이에 대한 엄마의 사랑이 마구마구 느껴지는 온유한 그림책이었어요..

우리아이들에게 늘 읽어주면 좋을 책이네요..

사랑한다는 말은 표현할때 더욱 가치가 있는 법이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