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t Ready Jump 2 (워크북 별매) Get Ready Jump 2
조셉 크리스토퍼 지음 / 제이플러스 / 201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jump get ready2

JPLUS



 아이의 영어공부를 위해 선택한 get ready시리즈중 레벨 5인

jump get ready2 에요.

구성이 좋습니다.

본책+워크북+cd구성이에요.

지원이는 책을 펼쳐보더니 레벨5라고 어렵지않을까 걱정하더군요..

그런데,,아이들이 익히 들어온 문장을 토대로

문법과 듣기,읽기공부도 하고..

재미있는 게임도 즐겨볼 수있는 재밌는 영어책이었어요..

 듣고,,문제도 풀어보고..엄마와 함께 공부해 보았는데..

충분히 지원이가 할만 하더라구요..

워크북부분은 지원이가 좀 어려워했어요..

아직 단어의 철자를 외우지 못했기때문에..쓰는 문제가 나오면 싫어하거든요.ㅋ

 



 1과는 나이를 묻고 답하는 본문인데요..

현재와 과거의 나이를 살펴보고..그에 맞는 문법도 익히고..

숫자를 읽는 법도 익힐 수 있었지요..

 비슷한 내용의 본문2개가 주어지고..

질문에 답해보기,또 숫자공부가 나와 있네요.



 cd를 듣고 문제를 풀어보며 듣기연습을 하구요..

문법을 통해 현재와 과거의 표현에 다른 be동사를 사용한다는 것도 알게 되었지요.

 



 카드를 오려서 묻고 답해보는 게임인데요..

하는법도 자세히 나와 있네요..

그리고,,문제를 풀어보며 문장을 익히는 부분이 나와요..

이렇게 한과가 끝나지요.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워크북인데요.

숫자를 영어로 써보고..문장에 빠진 단어도 채워넣어보고,,

be동사의 현재형과 과거형도 적어보고..

문장을 바르게 연결시켜보기 문제,영작등 다양한 문제들이 나오네요.

get ready 시리즈 이번에 처음으로 접했는데요..

저는 너무 마음에 드네요..

엄마가 가르쳐주기도 편하고..문법과 읽기,쓰기..골고루 학습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