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Love My Mami! (Paperback) - Dora the Explorer
Dave Alkins. Judy Katschke 지음 / Simon Spotlight Entertainment / 2006년 3월
평점 :
품절


DORA the EXPLORER

I Love My Grandma!

language world

  



 

지원이 어릴적 tv를 통해서 만나본 도라...

그 도라를 책으로 만났어요.

지원이는 영어를 잘하는 편이 아니어서..

긴 문장은 조금 어려워했는데요..

그림이 잘 되어 있어서 영어문장의 해석이 되지 않아도

대충 아이들은 이해하는 것 같더라구요..

  



 



cd가 구성되어 있는데요..

한번은 그냥 읽어주고..두번째는 따라 읽어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지원이,책을 따라 읽어보는데..처음엔 자신있게 잘 하더니,,

긴 문장은 버벅대다가 타임이 좀 늦었네요..

그때, 아이의 반응..자신이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는지..난감한 표정을 짓네요..훗~

how many stars do you see? five부분에서는 하나하나 세워보더라구요..

사랑하는 할머니와의 즐거운 모험을 다룬 도라이야기..넘 재밌었네요. 



책과 함께 온 활동지를 풀어보았는데요..

이건 재밌어서 아주 잘 하네요..다 맞춰서 기분이 좋았네요.

아직 영어를 잘 쓰지는 못해도 열심히 해 주었지요.



 



 

 

 





지원이는 할머니와 함께 마트에 쇼핑을 하러 가고 싶다고

마트에 간 모습을 그림으로 그려보았지요.

그리고 단어를 따라 써보기도 했네요..

이번에 vine이란 단어를 알게 되었지요.

 



 

도라시리즈는 레벨이 3단계로 나뉘어 있네요.

지원이가 읽은

I Love My Grandma!는 레벨c단계로 지원이의 현 수준보다..

조금 수준이 높은듯 했어요..

A단계에서 시작했다면 지원이가 훨씬 더 좋아했을꺼란 생각과 함께

아이마다 수준이 있으니..수준에 맞춰서 접해주면 아이가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으리라 생각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