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Monster 2 : Student Book (Paperback + Audio CD) Reading Monster 2
The LAB Education Research Center 지음 / 이퍼블릭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지원이 리딩몬스터 level 2 를 만났어요.

초등 1학년인 지원이는 책을 보더니..

"엄마.왜 레벨 2샀어?

1사지.."그러네요.

지원이는 아직 영어가 어렵다는 느낌을 가지고 있나보네요.

2는 어려울것 같다는 생각을 먼저 한거지요.

그러나 우선 컬러플한 그림들에 시선을 뺏기지요.

엄마가 봐도 공부하고싶게끔 책 정말 잘 나오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구성은 본책,워크북,가이드 북,cd1장 이네요.

cd를 통해 정확한 발음을 익힐 수 있고,워크북을 통해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므로써..

영어공부에 자신을 갖고 재미를 더할 수 있겠네요.

 



 



cd를 들으며 숙어를 접해보지요..

 일상에서도 많이 쓰는 그런 숙어들이라 별 문제없이 듣고 읽을 수 있지요.

 



주인공은 털리라는 이름을 가진 귀여운 괴물인데요..

 털리는 우리아이들과는 반대로 밤에 일어나서 활동하는 재밌는 몬스터네요..

CD를 통해 들어볼 수 있어요..

 



앞에서 배웠던 내용을 문제를 풀어서 제대로 이해했는지 확인해 보는 코너지요..

다양한 문제들이 그림을 통해 나오기때문에..

아이들 흥미를 느끼며 어렵지 않게 풀어볼 수 있네요.

 



cd를 통해 챈트도 들어보고..문장도 읽혀보지요..

그렇게 한 단원이 끝나고 unit 2로 넘어가네요.

cd에서 본문을 읽어줄때 배경음악이 깔리는데..지원이는 이부분을 너무 좋아하네요..

자기가 좋아하는 음악이 나온다면서 본문을 여러번 듣더라구요.

  



 

 



 



 



워크북인데요..단어를 읽는것은 가능하나 단어를 쓰는 부분은 취약한 지원이 조금은 어려워했으나..

옆의 문장을 슬쩍슬쩍 컨닝해가며 단어를 쓰더라구요..*^^*

아이들 듣는것, 쓰는것,이해하는것,문법적인 부분,단어의 철자등..다양한 문제들이 수록되어 있어요.

정말 집에서 홈스쿨로 가르치기 딱 좋은 교재네요. 

 



 지원이는 책 보는것을 좋아해서..먼저 내용을 쫘악 훑어 보고 있네요..

그림이 아기자기 이뻐서 아이들이 좋아할만 하네요.

엄마랑 꾸준히 공부하면 굳이 학원에 보내지 않아도

영어의 기초를 잡아줄 수 있어서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해 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