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 날 땐 만화를 그려 봐 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 8
야다마 시로 지음, 오세웅 옮김 / 노란우산 / 2010년 11월
평점 :
품절


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8

짜증날땐 만화를 그려봐

야마다 시로 글.그림 / 오세웅 옮김

노란우산

 



동글이의 엽기 코믹 상상여행 8번째 이야기네요.

지원이는 전에 <내일기 훔쳐보지마>란 책으로 동글이를 처음 만났었는데요..

가끔 꺼내보며 잘 읽는 책이지요.

이번에 새로 만난 <짜증날땐 만화를 그려봐>

이책 역시 기발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네요.

우리는 때때로 실수를 저지르지요.

그때마다 창피해하고...숨는다면 인생이 정말 고달퍼 질꺼네요..

동글이는 창피하고 부끄러울때,,, 그 생각에서 벗어나는 자신만의 비법이 있어요.

궁금하시다구요?

그럼 책속으로 go~go~

 

 



동글이는 아침에 늦잠을 자고 허둥지둥 학교로 가지요.

수업시간에 당당히 발표를 했는데..깔깔대는 친구들..

알고보니, 여동생 열매의 팬티를  바지에 매달고 왔지 뭐에요~

집에 돌아와서도 그일만 생각나면 얼굴이 화끈화끈..

이럴땐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지요..

그러다 만화를 쓰기로 하지요.

만화라면 창피한 일도 재미있는 소재가 될 수 있으니까요..

그렇게 만화를 그리기 시작하지요.

계속해서 만화를 그리고픈 마음에 실수를 하려 노력하고..

실수를 과장되게 표현하면서.. 재밌는 상상을 해내고..만화로 그리지요..

그런데..어느날 동글이의 만화가 현실이 되고 마네요..

유리인간이 등장하고 아빠와 애완견의 머리가 바뀌는 등..온통 이상한 괴물 천지네요..ㅋㅋ

과연 동글이는 이상황을 어떻게 벗어날 수 있을까요?

 



 

둥글이의 우스꽝스러운 모습을 잘 표현해 주고 있어서...읽는 재미를 더해주는데요.

책 속의 그림들이 참 재미있어요..

색도 흑백과 컬러가 섞여 있어서 더 신선하고 만화같은 느낌이네요.

지원이도 책 보자마자 재밌게 읽더라구요~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책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