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ding Sketch 1 (Student Book + Workbook + Audio CD) Reading Sketch 시리즈 1
Wendy L. Eganet 지음 / NE_Build & Grow / 201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리딩스케치 1

지원이 초등1학년으로 아직 영어를 체계적으로 배우지는 않은 상태이구요..엄마가 조금씩 가르쳐 주고 있는데요..

리딩스케치책은 어렵지 않아서 아이도 재밌게 공부하더라구요.

처음엔 함께 구성된 색칠놀이북에 관심을 보였지만..나이어린 친구들을 위한 색칠놀이 같아서 그런지 영어책으로 관심을 돌리더라구요.

 





 지원이 함께 구성된 cd를 들으며 단어공부랑 문장공부 하고 있네요..

문장도 알고 있는 수준이고..단어도 쉽고,그림도 이뻐서 아주 호감도가 높네요.

재미있는가봐요..



 



1 단원은 가족소개하는 내용인데요..

여자 어린이가 자신의 가족을 소개하고 있네요..

 

 

 뒷부분은 문제을 풀어보는 내용이에요..빈곳에 알맞은 단어도 찾아보고..단어를 바꾸어 문장을 만들어 보기도 하지요.

단어에 알맞은 사진도 찾아보고..자신의 가족을 그림으로 그려보는 구성도 괜찮네요..



 

 



 

2단원은 동물들의 울음소리를 다루고 있는데요..

의성어라 더욱 재밌답니다.

 



  

지원이가 워크북을 열심히 풀고 있네요.

 



 

철자를 잘 몰라서 컨닝을 좀 했지만..그래도 열심히 풀어주었네요..^^

 

사진을 보며 지원이 가족을 소개해 보기도 했답니다..

안보고 하려니..잘 기억나지 않아서 버벅대더라구요..

 지원이는 잠잘때도 cd를 틀어놓고 자요..

자주 듣다보면 귀도 뚫리고 입도 열리겠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