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얼펫 다이어리 팬북
서울문화사 편집부 엮음 / 서울문화사 / 2010년 8월
평점 :
품절


다이어리 팬북

쥬얼펫

서울문화사 



 

깜직,발랄한 쥬얼펫의 다이어리팬북..

여자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 하군요.

쥬얼펫은 일본 애니메이션인데요..

<헬로키티>로 유명한 산리오에서 새로 나온 캐릭터이지요..

참 깜찍하고 아기자기해서 여자친구들한테 인기가 많네요.

지원이는 이책을 보기전까지는 쥬얼펫에 대해 알지 못했는데요..

지원이가 좋아하는 이쁜 토끼 캐릭터에..좋아하는 핑크색 표지가

환상적으로 반짝이기까지...한눈에 반했네요..

내용도 다이어리로 제작된 책이라

자신만의 비밀을 적어볼 수도 있고 친구들의 이야기도 적을 수 있어서 쓰임새가 높은데요.

지원양 낮에는 책가방,학원가방으로 옮겨 넣고,,밤이면 밤마다 끌어안고 잔답니다..^^

 



지원이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쥬얼펫~ 

 



친구들을 통해 쥬얼팻을 들어는 봤으나 애니메이션을 접하지 못한 친구들을 위해..

쥬얼펫의 줄거리와 등장인물의 소개가 나와 있어요.

이책만 봐도 친구들과의 대화에 문제 없을 듯..하네요..

지원이는 등장인물중 아링이가 제일 이뿌고 좋다네요..

엄마는 호림이가 멋지고 좋다고 했지요..

호림이는 털털한 성격으로 검도부에 다니는데요..

지원이가 요즘 힘들어서 검도학원을 그만다니고 싶다고 자주 말하는데요..

호림이처럼 멋진 검도선수가 되려면 힘든 시기를 잘 참아야 한다고 말해주었네요.

요런 이쁜 캐릭터들도 검도를 배운다니..지원이도 좋아라하네요..

 



 

33마리의 쥬얼펫 친구들인데요..정말 다양한 펫들이 소개되고 있어요.

보석에 대해서,펫에 대해서,쥬얼파워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지요..

그중 루비의 쥬얼파워가 참 맘에 드는데요.

어려운 일을 극복하게 해주는 승리의 보석이라네요..

  



 

애니메이션을 간접체험해볼 수 있는 코너지요..

이야기가 그림과 함께 간략하게 소개되어 있어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도 해결해주네요..

애니메이션으로 접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넘 재밌겠어요~

 



 

쥬얼펫퀴즈를 통해 쥬얼펫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틀린그림찾기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본격적인 다이어리네요..

카렌더가 2013년까지 나와있어 몇년동안 쭈욱 사랑받겠는데요..

yearly plan에서는 1년동안의 계획을 짜볼 수 도 있고..

특별한 일을 기록해서 한눈에 보기도 하고..

아이들에게도 참 유용한아이템이네요.

monthly plan은 한달의 계획도 근사하게 세워볼 수 있구요~

weekly plan까지 아주 꼼꼼한 구성이네요.

예쁜 메모코너들..그리고 주소록까지 있어서..

친구들의 연락처를 이뿌게 기록해 놓을 수 도 있지요..

그리고 사전처럼 책갈피가 있어서 펼치기 쉽게 해주는 센스~

너무 좋네요..

 



 

지원이가 젤루 좋아하는 스티커..

다이어리북도 예쁘게 꾸며보고..

보는것만으로도 너무 이쁜 스티커가 2장이나 들어있어요..

지원이 "우와~"함성이 절로 나오네요.

스티커 모으기가 취미인 지원이 반할만두 하지요~

 



 쥬얼펫의 스토리를 재밌게 읽고 있지요..

티비를 보지 않는 친구들도 책을 통해 꿈과 환상의 애니메이션을 접할 수 있답니다..

엄마 어릴적에도  애니메이션을 많이 봤었는데..

지원이 또래의 친구들은 학원이다 숙제다 해서..애니메이션 볼 시간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안타깝기도 하고,,짜안~하기도 하네요.

그런 엄마의 마음을 대변해 줄 수 있는 책~

 



 

 기분이 업되서 윙크에 브이까지 날려주네요..ㅋ

쥬얼펫 다이어리 팬북덕분에 행복만땅인 지원이를 보니 엄마도 기분이 흐뭇하네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tlawjdghk 2011-02-24 11: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wjtkfkadltkdgo

tlawjdghk 2011-02-24 11: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dnjdklegnlhwerlirhlb j egjqer 'yj b;ej ;er egj e'bmkk kjkbl fj m jb bkjg jg jkjeg bjk gj ejo gofj epjgj pej pgj uwpjg pjgp jgp pwpj fj psm fjwfrjdijcflav rfn ajf jwf jw jwlfj wj jfp jw wj jf woj fjo j

rtrty 2014-09-10 11: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wkeh rkwrh tlvdmsep wpdlf Tks rkrurdmfh rnaogkrh tlvdjdy.. Tkrp tktdjd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