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봐 찾아봐 2 : 영화 마을 -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숨은그림찾기 상수리 놀이책방 2
문아라 엮음 / 상수리 / 201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찾아봐 찾아봐 2

문아라 편역/ 에밀리아노 밀리아르도 그림

상수리

 



 이번에 만난 책은 숨은 그림찾기 책인데요..

아이가 어찌나 좋아하는지...엄마 점수 좀 땄네요..

1권을 만나지 못한 상태에서 2권을 만나니...

1권도 사달라고 조르네요..

너무 좋아해서 조만간 1권도 사줘야 될 것 같아요~

 

 

 



 

 찾아봐 찾아봐 2권에서는 로빈후드나 쾌걸조로 같은 영화속 한 장면을 연상시키는 그림도 있었구요.

공룡이나 스타워즈,유령슈퍼마켓등과 같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그림들도 있네요..

또 오토바이 경주나 뉴욕의 모습도 그림으로 표현되어 있어요.

그림뿐만 아니라 이렇게 따로 설명해주는 코너까지 있어서

아이들의 지식부분에도 채워주지요.

세계최초의 영화관이나 최초의 오토바이와 최초의 슈퍼마켓에 대한 이야기도 읽어보았지요.

 정보를 통해 지식도 업하고..재미있는 그림을 통해 상상력과 창의력도 키울 수 있겠어요~

 



 

 

 다소 복잡해 보이는 그림속에는 아래의 그림들이 숨어 있어요..

다양한 모습속에서 정해진 그림을 찾다보면  집중력과 관찰력 향상에 참 좋겠어요..

 

 

 



왼쪽의 그림은 아래의 그림과 모습이 똑같지요.. 

그러나 오른쪽의 그림은 아래의 모습과 다소 차이를 보이네요.

방향도 바뀌었고 의자에 기대고 앉은 모습이지요..

저는 똑같은 모습의 그림을 찾는건줄 알고.

지원이가 "찾았다"고 하는데...

"그건 모습이 틀리잖아~ 아니야"라고 했는데..

지원이가 엄마가 틀렸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다 찾아보니..지원이의 말이 맞더라구요..^^;

아이들이 더 영특하다니까요~^^*

 





 

무언가에 몰두해 있는 아이들 모습은 참 이뿌죠..

지원이도 진지하게 열심히 찾아보네요..

 



 

엄마랑 시합하자고 하더니..척척 찾아내고는 즐거워하는 모습이네요..

요런 재미난 책들은 아이들로 하여금 책을 좋아하게끔 도와주는 것 같아요.

교과하고 연관된 책도 좋지만..기분전환으로 요런 재밌는 책도 접해보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