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별 중국어 그림사전 : 기초편
이에스더 지음, 북경 하오넷언어연구소 감수 / 상상의날개 / 2010년 2월
평점 :
품절


테마별 중국어 그림사전

기초편

감수 : 북경 하오넷언어연구소

상상의 날개

 



 

요새 중국어가 대세지요..^^* 어린이들 사이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지원이 역시 중국어에 많은 관심을 보여 선택하게 된 중국어 그림사전이네요..

지원이는 어릴적 영어공부도 사전으로 했었거든요..그림사전을 옆에 끼고 너덜너덜해질때까지 보더라구요..

그런데..이 중국어 그림사전도 어찌나 좋아하는지 옆에 끼고 잔답니다..

무엇보다도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사전이라 아이 스스로 재밌어하며 잘 보지요.


중국어를 많이 들어보진 못해서 발음이 정확한것 같지는 않으나

책을 따라서 발음해 보고 재밌는지 좋아하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이쁜 그림과 한국어로 발음이 쓰여 있어서 아이들도 쉽게 따라해볼 수 있어요..

 





 

단어를 테마별로 분류해 놓아서

처음으로 중국어를 접하는 우리 아이들이 쉽게 찾아보고, 응용할 수 있도록 배려해 주었네요.

총 380단어를 신체,인물,직업,음식,야채,과일,곤충,어류,조류,색상,모양 등

24 part로 분류하여 정리해 놓아 보기에 아주 편하네요.

또 이쁘고 귀여운 그림을 통해 단어를 익히므로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이들 뿐만아니라 중국어를 처음접하는 성인들도 재밌게 단어공부해 볼 수 있겠는데요.

 





 

뒷부분에 부록이 수록되어 있는데요.

 인칭,방향,위치,계절,요일,달력,숫자를 보기쉽게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단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암기하기에도 좋게 짜여져 있어요.



 

사전답게 찾아볼 수 있는 부분이 뒷부분에 마련되어 있지요.

한글색인이라 우리 아이들 갑자기 "갈매기가 중국어로 뭐지? 궁금해...

찾아봐야지.."하고는 찾아볼 수 있어서  참 좋아요..

 

감수를 맡은 하오넷사이트에요.

www.haonet.co.kr

 

하오넷은 중국어 전문사이트로 흥미로운 애니메이션과 풍부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어

 중국어를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네요..

 중국어에 관심있어 하는 아이들에게 선물해주면 참 좋을 책이네요..

앞으로  중국어는 필수라고들 하는데요..어려서부터 중국어에 대해 관심을 갖게 해주고..

단어공부를 하다보면 중국어 배우는데 자신감도 갖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또 중국으로 여행도 많이들 다녀오시던데..

요런 책으로 미리 중국어 공부좀 하고 가족과 함께 떠난다면

더 뜻깊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아이들이 좋아하고..스스로 공부하는 중국어 그림사전..너무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