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 호러스쿨
가비스코 편집부 지음 / 가비스코 / 2010년 8월
평점 :
절판


책을 처음 접했을때..이책은 책보다는 게임에 치중한 책이구나 하고 느꼈어요..

지원이도 룰렛게임기를 보더니 열광하며 좋아하더라구요..

룰렛게임기,책,카드로 구성되어진 이름하야 코믹 호러스쿨이네요.

한창 호러물에 관심을 갖고 "엄마,무서운 얘기해줄까?"하고 묻곤하는데요..

친구들 사이에서 무서운 이야기가 유행인가봐요..

이책에는 저승사자,미이라,구미호,도깨비,해골등등 은 무서운 캐릭터들이 등장하지만.

전혀무섭지 않은 귀여운 모습의 캐릭터들이네요..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단순 만화에 그치지 않고 재미있게 풀어보는 퍼즐들이 책 사이사이에 들어있어요.

마법서를 찾으러 마계로 떠난 우리의 주인공 만두가 여러친구들과 함께 마법서를 찾기위해 풀어야할

퀴즈들을 접하게 되고..내가 만두가 되어 그 퍼즐을 풀어보는 형식이지요..

그 퍼즐을 제대로 풀면 마법서를 얻을 수 있답니다.

문제들이 쉬운것 같으면서도 머리를 써야만 풀수 있는 문제들이더라구요..

상당히 두뇌트레이닝이 될것 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룰렛카드게임..

지원이는 카드게임을 참 좋아하는데요..엄마와 함께 룰렛카드게임을 즐기고 있어요.

여러명의 사람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데요..카드게임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다양한 방법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네요..물론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어서..가족끼리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었답니다.

이번 추석연휴때는 요게임 들고가서 친척 언니들이랑 한다는군요..

아이들과 가족끼리 게임을 즐기고 싶을땐 괜찮은 게임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책으로 풀어보는 퍼즐도 괜찮았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