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머프마을 대소동 만화로 만나는 개구쟁이 스머프 2
페요 원작, 김미선 옮김 / 아이즐북스 / 2010년 7월
평점 :
절판


추억의 스머프...

아이키우는 엄마들은 스머프 모르면 간첩일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애니메이션이지요..

랄랄라랄랄라 랄랄랄랄라~

음악과 함께..귀여운 스머프들의 행진..

재밌고 긴박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

욕심많은 마법사 가가멜과 그의 못된 고양이 아지라엘로 부터 괴롭힘을 당하지만..

늘 기발한 재치로 위험으로부터 벗어나는 스머프 친구들..

이번에 책으로 만나보았는데요..

만화로 만나는 개구쟁이 스머프 시리즈의 두번째 이야기..<스머프 마을 대소동>이랍니다.

와글와글 스머프 만화 15편도 재밌게 읽고..

스머프 스쿨 액티비티 24개를 풀어볼 수 있어요..

만화는 어릴적 tv로 봤던 스머프이야기를 다시 만난것처럼 참 재미있네요..

위기일발,스머프 마을!

스머프 카니발 소동

기차 여행을 떠나요!

위험한 쓰레기처리법

야영은 즐거워! 등 15편의 이야기가 모두 재미있어요.

지원이도 손에서 놓지않고 혼자서 요책만 보고있더라구요..

만화도 재미있지만..스머프스쿨은 재미뿐만 아니라 아이들 두뇌회전에 유익하네요.

미로찾기라든가 숫자문제,과학문제,패턴문제, 같은 그림에서 서로 다른 부분찾기 등 다양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서

아이들이 참 좋아한답니다.

울 지원이도 퍼즐이나 게임을 참 좋아하는데..이책 참 재밌게 풀어 보더라구요..

지원이는 tv는 잘 보지 않는 편이라 스머프에 대해 잘 몰랐었는데요.

 이책을 만나기전에 <개구쟁이 스머프 영어낱말그림사전>을 통해

스머프 캐릭터를 좋아하게 되었는데요..

스머프 캐릭터를 통해 영어공부도 하고 즐거운 시간 보냈던 기억이 나네요..

귀여운 스머프 친구들과 함께 즐기고 공부하고..

점차 학습에 관계된 스머프책이 많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